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블로그 차트(blogchart) 상위 1% 블로그가 되었습니다!(High Class 1%) 본문

블로그 관리

블로그 차트(blogchart) 상위 1% 블로그가 되었습니다!(High Class 1%)

동글동글라이프 2018. 9. 10. 10:28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라이프의 동글이 아빠입니다.



저는 지난번에 블로그 차트를 가입하고


나의 순위를 확인해 보았더니 이제 매주 월요일마다 순위가 궁금해 지더군요 ㅎㅎ



2018/09/05 - 블로그 차트(blogchart) 가입 후 나의 블로그 순위 확인



블로그 차트에 대한 평가는 그 이후로도 찾아보니 의견이 분분했습니다.


전문적인 지표보다는 재미로 보는 것이 정신 건강에도 좋아 보이네요.



이번주에는 블로그 순위가 얼마나 올랐을까 기대하며 확인해 보았습니다.


두근 두근 두근 !!!




더 극적인 결과를 원했지만 43,363 위나 순위가 올랐네요!


조금만 더하면 100,000등 위로 올라갈 수 있을 것 같은 희망이 보여서 기분이 좋습니다.



이번 주에 블로그 차트에서 얻은 소소한 기쁨이 하나 생겼습니다.



사이트에서 등급이 나오는 위젯을 제공하는데


그 위젯에서 확인해보니 블로그 상위 1%가 되었다고 나오네요 ㅋㅋ



아마 블로그 전체 개수가 1400만개 이고, 14만 등 이상일 경우


1% 블로그로 분류가 되는 것 같습니다. ( 지난주에는 아쉽게 안된 것 같네요. )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외부 컨텐츠로 


아래에 한번 위젯 API 를 달아서 실험해 보겠습니다.



잘 달렸죠??


앞으로 1%를 잘 유지해서 TOP 1000 도 달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그럼 블로그 차트에서 큰 변화가 있을 때 소식 전하겠습니다 :)



오늘이 월요일이군요. 


한 주의 시작이니 상쾌한 하루 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