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5-02 11:05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분당 대형 악기사 ] 동신악기 - 바이올린 구매 리뷰(중고 바이올린 취급, 악기 수리 전문점) 본문

Daily Life/with kid

[ 분당 대형 악기사 ] 동신악기 - 바이올린 구매 리뷰(중고 바이올린 취급, 악기 수리 전문점)

동글동글라이프 2023. 11. 8. 11:00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의 동글엄마예요^^

 

저희 아이가 피아노는 한달인가 배우다 너무 재미없다며 그만 두었는데요, 어느날 바이올린이 배우고 싶다고 하는거예요.

사실 저는 현악기 좋아는 하지만 배워본 적이 없어서 고민 하다가 학교 방과후교실에 바이올린 수업이 있길래 신청했어요.

바이올린 선생님께서 수업 전에 아이 몸에 맞는 바이올린을 가져오라고 연락주셔서 어딜가서 사야하나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동글아빠는 종로에 '낙원상가' 가야 하는거 아니냐며 얘기해주었지만, 아이를 데리고 악기사러 멀리나가기 힘들 것 같아서 열심히 검색을 했어요.

그렇게 찾은 곳이 동신악기 입니다.

20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150여평 규모를 자랑하는 악기상이더군요.

 

 

운영시간

10:00-19:30

(일요일 휴무)

 

동신코아 빌딩

동신코아빌딩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동신코아 빌딩 주차장

주차도 힘들지 않은 곳이어서 좋았어요.

악기 구매후 주차 정산 말씀드렸더니 처리 해주셨어요.

 

동신악기

아이 덕분에 이렇게 악기상에도 와보네요.

바이올린, 기타, 첼로 등 다양한 악기들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악기 수리 코너

악기도 수리하는 곳이라 이렇게 수리코너가 따로 마련 되어있더군요.

동글이는 박물관에 온 것 처럼 이것 저것 구경하느라 신났어요.

 

몸에 맞는 바이올린 고르기

동글이는 초등학교 1학년이라 1/4 사이즈 바이올린을 구매했어요.

바이올린은 나이, 키, 팔길이에 따라 알맞은 사이즈를 맞춰 사용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이올린 구매 할 때는 사용할 사람이 가서 직접 대보고 사는게 좋대요.

 

동글이는 중고 바이올린을 구매해주었어요.

아이가 바이올린에 재미를 붙이고 더 잘하게 된다면 좋은 악기를 사줘도 아깝지 않겠지만, 아직은 모르니까요.

아이에게 바이올린 소리도 내보게 해주시고, 송진이나 다른 부속들도 어떻게 사용하는건지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동이었어요.

 

바이올린 제작 모습

직접 악기도 제작하시더라구요.

바이올린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동글이에게 보여주시면서 설명도 해주셨는데 동글이도 신기해 했지만 곁에서 보는 제 눈도 커졌어요.

 

동신악기

살면서 이렇게 많은 바이올린과 첼로를 볼 일이 있을까 싶더라구요.

아이가 악기에 관심을 가질 때 귀한 경험을 하나 더 하게 된 것 같아 마음이 흡족했답니다.

 

분당에서 악기구매나 수리 하실분들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길 바라면서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