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10-08 21:29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용인 대형 정원 레스토랑 카페 ] 오뜨아르 - 런치특선 및 카페 메뉴 리뷰 본문

Daily Life/Gourmet

[ 용인 대형 정원 레스토랑 카페 ] 오뜨아르 - 런치특선 및 카페 메뉴 리뷰

동글동글라이프 2024. 9. 28. 10:52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의 동글엄마예요^^
 
요즘 같이 화창한 날,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곳에서 식사도 하시고 커피도 즐기신다면 1석 2조, 도랑치고, 가재 잡고, 럭키비키!
제가 원래 이런 촐싹거리는 멘트는 잘 안쓰는 편인데 얼마 전에 다녀왔을때 너무 좋았어서 안가보신 분들은 가보시라고 포스팅 해보아요.
규모가 큰 정원 레스토랑이라 천여평의 웅장한 정원과 한옥이 어우러진 이탈리안레스토랑과 카페가 같이 있거든요.
 

 

기본정보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단지로 121번길 9 오뜨아르
 
영업시간
11:00-21:30
라스트오더
20:30
(연중무휴)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전화번호
0507-1356-5225
 
주차 가능
제3주차장까지 있어서 주차는 넉넉해요

 

식당 외관
오뜨아르

 
오뜨아르 외관인데요, 지금 보시는 건물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고 카페는 안쪽에 한옥 건물에서 이용해요.
제가 방문했을 때 하늘이 흐려서 정원을 제대로 즐기기 어려우려나 했는데 식사 끝날 무렵에는 하늘이 맑개 개어서 정원의 멋진 모습까지 잘 즐기고 올 수 있었어요.
 

주차

오뜨아르 가는 길에 제3 주차장도 있고 식당 못가서 위쪽이랑 식당 앞쪽도 다 주차장이라 주차는 걱정없이 가셔도 될 것 같아요.
 

오뜨아르 안내

연중무휴이고 주말과 공휴일엔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는 설명과 카페 레스토랑 배너들이 서있었어요.
 

오뜨아르

2021년에 대한민국 100대 음식점에도 선정되었다고 하고 음식점 위생등급도 매우 우수하고 한국 소비자 산업 평가에서도 상을 받은 곳이더라구요.
 

식당 내부
오뜨아르 레스토랑

천정이 높고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개방감 있는 곳에서 식사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오뜨아르 레스토랑

식물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그런지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메뉴
원산지표시

식재료의 원산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요기 참고해주시구요.
 

런치코스메뉴

오뜨아르는 평일에 한정해서 런치코스메뉴 주문이 가능한데요 메인메뉴를 파스타로 하면 5종 중 하나 선택이 가능하고 스테이크로 선택하면 가격이 달라져요.
오늘의 스프, 오늘의 샐러드, 파스타or스테이크, 디저트(음료만 고를 수 있었어요) 가 제공되더군요.
 

메뉴판

 

평일 런치 코스

 

기본 상차림

생수는 병으로 제공되었고 피클과 올리브유에 발사믹, 서양식기와 냅킨, 물티슈가 기본적으로 셋팅되더군요.
 

오늘의 스프

양송이스프가 제공되었었는데 맛이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식전빵

식전빵이 따뜻하게 구워져 나오는데 평범한 맛이었어요.
 

오늘의 샐러드

샐러드는 접시에 옮길 집게도 같이 서빙되어 나왔어요.
 

새우관자 오일파스타

새우관자 오일파스타는 관자가 꽤 실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애호박과 새우 그리고 명란도 잘 어울리는 오일파스타였는데 담겨 나온 그릇이 참 예쁘더라구요.
 

채끝등심 스테이크

주문받으실 때 스테이크 굽기를 물어보시더라구요.
함께 갔던 지인이 웰던으로 주문했는데 고기 식감이 다 익혀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디저트

디저트 메뉴에 소프트 드링크나 디저트를 고를 수 있다고 나왔었는데 여쭤보니 디저트는 따로 없고 커피도 제공되지 않으며 소프트드링크 중에 선택 가능하대서 제로콜라 주문했어요.
 

싸이프러스 정원

오뜨아르의 매력은 이 정원에 있는 것 같아요.

싸이프러스 정원

이탈리안 레스토랑 부분만 봤을 땐 이런 곳이 또 있을 수 있겠다 싶지만
한옥이 어우러진 카페와 정원을 보는 순간 여기까지 온 보람이! 하며 즐거워졌답니다.
 

싸이프러스 정원과 카페 본당

서양식 건물도 레스토랑이지만 본당까지 레스토랑이고 카페는 별당, 행랑으로 마련되어있어요.
 

카페 이용방법 및 메뉴
카페 이용방법

주문전에 이용할 장소를 정한 후 주문해야 하더군요.
 

행랑

카페 주문은 여기서 해야해요.
 

음료메뉴

커피 원두는 선택이 가능하고 핸드드립커피, 커피, 에이드, 빙수 등의 메뉴가 마련되어있었어요.
 

피자메뉴

특이했던 점은 피자메뉴도 주문이 가능하더군요.
 

쇼케이스 메뉴

병음료나 케이크, 베이커리 메뉴도 있었는데 티라미수 주문해봤어요.
 

서비스코너

물, 빨대, 냅킨 등이 있는 서비스 코너도 같이 있더군요.
 

카페 실내
카페 실내

행랑에서 커피 주문하면 진동벨을 주더군요.
카페 실내에는 공기청정기도 있었고 테이블이 다양해서 맘에 다는 자리를 잡으면 되었어요.
 

카페 야외
카페 야외

볕이 좋은 날이라 야외에서 커피 즐기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카페메뉴 리뷰
커피와 티라미수

진동벨이 울려서 주문했던 메뉴를 가져왔어요.
 

원두설명

주문했던 커피에 사용된 원두에 대한 설명 카드도 주시더군요.
 

티라미수

티라미수가 정말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바디감이 좋은 커피를 주문해서 같이 마셨더니 멋진 정원 보면서 행복함이 느껴지더라구요.
 

마무리
싸이프러스와 한옥이 멋진 레스토랑 카페

이탈리안 메뉴도 즐길 수 있고 카페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서 참 좋았어요.
싸이프러스 조경 덕분에 유럽 감성이 나면서도 한옥이 멋지게 자리한 곳이라 특히 요즘 같이 날씨 좋을 때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