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5 03:45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화성 동탄 반송 배달맛집]뜰안에 매운 등갈비찜 본문

Daily Life/ Delivery

[화성 동탄 반송 배달맛집]뜰안에 매운 등갈비찜

동글동글라이프 2019. 1. 17. 23:52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야식은 참 좋은거니까요!

다이어트는 일단.. 접어두고..

 

스트레스 만땅일땐 살짝 매콤한게 땡기는데

전날 꼬꼬를 먹어서 닭말고

다른 종목을 먹고싶더라구요.

 

믿고 시키는 배달의 민족에서

리뷰가 얼마 없는 집에 주문하는게 망설여졌지만

왠지.. 이집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매운 등갈비찜 정말 간만에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맛있어!

배달의 민족에서 리뷰남기면

쿨피스 준다는 얘기에 날름 받았지만

이거 없었으면 매운등갈비찜 다 못먹을 뻔 했어요.

최근 리뷰가 5개

(제가 주문할 당시에는 3개였어요)

가게가 생긴지 얼마 안되서

리뷰가 많지 않은게 마음에 걸렸지만

일단 배도고프고

나름 몇개 있는 리뷰도 괜찮아서 주문했어요.

 

 

점포는 동탄1 개나리공원에 위치해있다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완조리 반조리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집에서 불에 올리기 귀찮아서

완조리 매운양푼등갈비 2인을 시켰어요.

추가메뉴가 요래요래 있지만

첫 주문이니까

패애쓰!

콜라는 하나 추가 했는데

등갈비가 매워서 먹을 생각도 못했어요.

덜매운 맛으로 시켰는데도

저는 맵더라구요 ㅎㅎㅎ

보통이나 매운맛으로 시켰으면

꽤나 화장실 들락날락 했을 것 같아요.

두둥!

배달음식이 도착했어요.

완조리된 매운등갈비찜은

랩에 구멍 뚫어서 뚜껑 덮어왔더라구요.

아무래도 옆으로 새는걸 막느라 그런듯 해요.

메밀전에 찍어먹을 초간장이랑

오이피클, 단무지, 올갱이 해장국 구성으로 왔어요.

기본서비스 3중1택

메밀전 /떡사리/ 당면사리 에서

메밀전을 선택했거든요.

올갱이 해장국에

올갱이도 실하게 들어있었어요.

메밀전도 초간장에 콕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배달오면서 식지 않아서 괜찮았던것 같아요.

오이피클은 쏘쏘

동글아빠랑 열심히 먹느라

고기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는데요

어느새.. 뼈만 남았네요.

2인에 등갈빗대 10개 들어있었어요.

국물까지 싸악 비우고

아 매워 아 매워 하고 있었답니다.

맛있게 먹고나서 리뷰를 이렇게 남겼어요.

 

이 시간에 음식 리뷰를 쓰다보면

저도 모르게 배가 꼬르륵...

매운 등갈비찜이 땡기시는 분들은

맵단맵단 조합으로다가

쿨피스에 뜰안에 매운 등갈비찜 뙇!

이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