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화성 동탄 병점 배달 맛집 ] 킴스 치킨랩 본문

Daily Life/ Delivery

[ 화성 동탄 병점 배달 맛집 ] 킴스 치킨랩

동글동글라이프 2019. 3. 19. 00: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요즘 배달음식

시켜먹는 빈도수가 잦아지네요

ㅋㅋㅋ

 

이번에 소개할 집은

킴스 치킨랩이예요.

 

항상 배달음식은 믿고먹는

배달의 민족 평점 보고 시키는데

이집 무려 평점이 4.9점

 

안시켜볼 수가 없었어요.

 

[ 화성 동탄 병점 배달 맛집 ] 킴스 치킨랩 1

[ 화성 동탄 병점 배달 맛집 ] 킴스 치킨랩 2

[ 화성 동탄 병점 배달 맛집 ] 킴스 치킨랩 3

 

크리스피 치킨 반반세트 시켰구요


구성은

크리스피 치킨 반반(후라이드+양념)

푸짐한 감자튀김

콜라 500ml 

 

요렇게 비닐에 담겨 배달을 해주셨어요.

 

배달 대행 하시는 분들은 주고 가시기가 바쁘신데

오늘 배달해주신 분은 사장님이신지

매우매우 친절하시더라구요.

 

그 친절에 동글아빠랑 저랑

기분이 덩달아 좋아졌어요.

 

친절 5점만점에 5점 드리고 갑니다.

 

[ 화성 동탄 병점 배달 맛집 ] 킴스 치킨랩 4

 

내용물을 꺼내보았어요.

 

[ 화성 동탄 병점 배달 맛집 ] 킴스 치킨랩 5

 

요근래 그동안 시킨 치킨중에

요집 치킨 때깔이 제일 좋았던듯요.

기름을 깨끗한걸로 튀겨주셨는지

황금빛이었어요.

양념치킨은 간장과 칠리중에

칠리를 시켰는데

양념치킨 매니아인 동글아빠는

본인이 원했던 소스맛이 아니라서

최큼 실망한 눈치였어요.

 

그치만 저는

요 소스도 괜찮았답니다^^

 

[ 화성 동탄 병점 배달 맛집 ] 킴스 치킨랩 6

 

감자튀김이

눅눅하지 않게 와서 좋았는데

저 안쪽에 치즈스틱도 있더라구요.

먹다가 발견을 해가지고..

미리 알았음

쟤부터 먹었을 것을 ㅋㅋㅋ

 

[ 화성 동탄 병점 배달 맛집 ] 킴스 치킨랩 7

 

요 소스는 닭을 찍어먹는걸까요

감자를 찍어먹는걸까요.

어니언 크림소스인듯 한데

닭 찍어먹는거겠쥬?

 

그나저나 이 친절과 구성 모두가 좋았는데

닭을 먹는순간

머리가 쭈뼛서는 짠맛에

당황을 했어요.

 

원래 치킨이라면 흡입하는 저희 부부는

이를 어떡하나 고민하다가

먹을 수 있는만큼만 먹고

배달의 민족 리뷰를 남기기로 마음먹었답니다.

 

리뷰에 나쁜얘기 많이하면

장사에 문제생길까봐

간단히 남겼어요.

 

그랬는데... 포인트를 잘못 짚고

답변을 달아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사장님이 아셔야 할 것 같아서

제가 직접 전화드렸어요.

소스가 문제가 아니라

닭 자체가 너무 짰다고 말씀드렸더니

사장님도 놀라시더라구요.

 

아마 오늘 친절하게 배달해주시지 않았다면

제가 이렇게까지 설명하며 알리지는

않았을 것 같아요.

 

낮에 먹었던 치킨을 잊고 있었는데

동글이 저녁 먹이고 씻기려 할 때

사장님께서 전화주셨어요.

 

치킨 공급업체 믿고 장사했는데

손님들 나가는 음식이 이렇게 짰을지 몰랐다고

알려주셔서 감사하다며

만회할 기회를 달라시더라구요.

 

저희는 괜찮다고

일부러 그러신거 아니니까

아셨음 되셨다구 했었는데

사장님 마음은 그게 아니셨나봐요.

 

[ 화성 동탄 병점 배달 맛집 ] 킴스 치킨랩 8

 

결국

개선된 치킨을 가지고 직접 다시 오셨어요.

이번엔 안짜고 맛있더라구요.

 

[ 화성 동탄 병점 배달 맛집 ] 킴스 치킨랩 9

 

사장님께서 가게로 돌아가시는 길에

마음 편하시라고

연락주셨던 번호로 문자 남겨드렸어요.

 

[ 화성 동탄 병점 배달 맛집 ] 킴스 치킨랩 10

[ 화성 동탄 병점 배달 맛집 ] 킴스 치킨랩 11


친절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인다는걸

오늘 한번 더 느끼면서

사장님 장사 잘 되시라고 응원하면서

포스팅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