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12:5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제주 디아넥스 호텔 ] 슈페리어 트윈 2박 후기 ( 유아동반 여행 ) 본문

Travel

[ 제주 디아넥스 호텔 ] 슈페리어 트윈 2박 후기 ( 유아동반 여행 )

동글동글라이프 2021. 5. 29. 22:35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디아넥스 수페리어 룸 2박 3일 패키지 숙박권이 생겨서 제주에 다녀왔어요.

 

디아넥스 호텔의 경우 저상침대와 유아용품이 비치되어있는 베이비룸이 따로 있어서 영아와 함께 묵으시는 분들은 베이비룸을 선호하시겠지만 우리 동글이는 올해 6살이 되어서 그 정도는 아니고 일반 객실에 침대가드 하나 부탁드렸어요.

 

숙박권에 자녀동반 최대 3인 투숙 가능 하고 13세 이하 자녀 동반시 침구 1채 무료 제공 되는 서비스를 받았거든요.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보통 슈페리어 트윈 객실을 생각하시면 왼편에 보이시는 침구 1채와 오른편에 보이시는 침대가드가 없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침구 1채 이용 중인 동글이

동글이는 잠버릇이 험해서 이리저리 굴러다니는 친구라 침대에서 재우다가 낙상사고의 우려가 있어 집에서도 바닥에서 재우고 있어요.

호텔측에서 제공해준 침구 덕에 편안하고 안전하게 잠들 수 있었답니다.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베이비가드는 혹시나 동글이가 저랑 떨어져서 자기 힘들어 할까봐 호텔측에 미리 요청해두었었어요.

 

디아넥스 호텔 베이비가드

동글이가 잠들 때에는 침대에서 재워 내려 보냈어서 베이비가드가 유용하게 쓰였었답니다.

잘때 많이 굴러다니는 유아와 함께 여행하신다면 투숙 전에 꼭 베이비가드 요청해보세요^^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요렇게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는데 은근 유용하게 쓰였어요.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슈페리어룸의 경우 더블룸과 트윈룸이 있는데 트윈룸은 보시는 바와 같이 싱글침대가 두개 놓여있어요.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정면에 보이시는 출입구 왼편에 화장실과 샤워실이 위치해있어요.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침대 사이엔 요렇게 모기퇴치향과 조명, 전화기가 있었어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 모기가 기승을 부릴 것 처럼 보이지는 않았지만 은근 날벌레가 보이는 중에 요렇게 퇴치기가 있는건 반갑더라구요.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티비와 수납장  화장대가 위치해있었어요.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금고

티비 아랫쪽 수납장에 금고가 있어요.

사용방법도 나와있고 혹시나 귀중품을 가지고 숙박하셨을 때에는 유용하게 쓰일 것 같더군요.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수납장

금고 옆 수납장엔 티비 객실재정비 걸이와 티비채널, 노블레스가 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티비채널표가 반가웠어요.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화장대

화장대가 크고 넓어서 동글이가 저기 앉아 간식도 먹고 그림도 그리고 유용하게 활용했답니다.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화장대 수납장

화장대 서랍을 열어보면 코멘트 카드와 메모용품이 나와요.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편의시설

객실에 살균소독기가 있는건 좀 신박했어요.

동글이 아기때 젖병소독기 쓰던 생각이 나서 피식 했네요.

전기포트와 와인잔, 머그컵 이 비치되어있었어요.

옆 수납장엔 샤워가운이 있었답니다.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미니바 

객실에 동글이까지 세명이 묵어서일까요? 커피와 녹차가 3개씩 비치되어있더군요.

객실 내 미니빠를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라는 멘트가 마음을 흡족하게 만들어 주더군요.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미니바 

냉장고 안에는 감귤주스 2캔과 제주 자색고구마과자, 감귤과자, 삼다수가 비치되어있었어요.

다른분들 후기글을 보니 미니바 구성은 변경이 될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슬리퍼 및 건조대

슬리퍼도 있고 건조대도 비치되어있었는데요, 수영장을 2박3일 투숙하는 동안 3번 이용했던 동글이네라 이렇게 건조대가 객실내에 있는건 너무 반갑고 고마운 일이었어요.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욕실

객실내 수건에 포도호텔이 새겨져 있더군요.

디아넥스 호텔 근처에 포도호텔이 있는데 그 쪽이 훨씬 고급지지만 아이 데리고 여행하기엔 디아넥스가 더 좋았어요.

동글이가 호텔수영장을 기대하고 왔는데 포도호텔의 경우 객실 내 히노끼탕이 있지만 수영장을 이용하려면 디아넥스로 이동해서 이용해야 한다더군요.

저는 유아를 동반한 입장이라 동선이 짧은게 좋아서 디아넥스에 만족도가 훨씬 높더라구요.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어메니티

칫솔, 치약, 샤워캡, 면도기 등이 어메니티로 지급되어서 편하게 사용했어요.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어메니티 조말론

샴푸, 바스 등 어메니티가 조말론이라 반가웠네요.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어메니티

비누도 조말론이었고 지구한테는 살짝 미안했지만 위생적으로 반가운 양치컵들도 있었답니다.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샤워룸

객실에 샤워룸만 있고 욕조가 없어서 처음에는 의아했지만 아라고나이트 고온천도 너무 좋았고 수영장도 만족스러워서 욕실에 욕조가 있었어도 이용하지 않았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발코니 뷰가 참 멋지더군요.

바깥에 의자와 테이블도 있었는데 저는 이용하지 못했어요.

다만 빨래건조대를 발코니에 내어놓고 수영복을 말리는데는 아주 유용하게 썼네요.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발코니

저희 가족은 슈페리어 룸에서 2박 했었는데요 뷰가 너무 마음에 들었었어요.

바다도 보이고 방주교회도 보이고, 열일해준 날씨요정 덕에 쾌청한 하늘을 가득 품을 수 있었던 객실이었답니다.

디아넥스 호텔 슈페리어 트윈 객실이용안내

발코니 문을 열 때는 온도조절 장치가 자동으로 종료된다고 해요.

풀벌레가 들어올 수 있으니 방충망은 반드시 닫아두도록 되어있었고 호텔내 전 구역은 금연구역이고 반려동물 입장도 금지되어 있더군요.

 

디아넥스 편의점, 북카페, 온천 이용안내

디아넥스 편의점은 없는게 없이 작지만 강한 느낌이었어요.

24시간 운영이니 투숙하실 때 필요한게 있으시다면 편의점에 거의 다 있을거예요.

북카페도 24시간 운영중인데 유아 및 초등 자녀들이 읽을만한 책도 많이 비치되어있어서 가보시길 추천해드릴게요.

온천은 꼭 가세요! 두번 가세요! 수영장도 참 좋았지만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물이 너무 좋아서 온천욕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디아넥스 골프탕탕 스포츠홀 수영장 이용안내

패키지에 골프탕탕 이용도 포함되어있었는데 동글이랑 수영장 가느라 이용을 못했네요.

골프 좋아하시고 아이 동반하신 분들이라면 골프탕탕 너무 좋다고 얘기를 들어서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디아넥스 시설이용안내

체크인 할 때 요렇게 카드키와 함께 주는 홀더에 유용한 정보들이 많더군요.

조식시간 및 시설이용에 대한 안내가 나와있으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디아넥스 호텔에서 더 할 나위없이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개인적인 평은 "호텔 시설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좋았다." 예요.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애써주신 호텔 임직원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을 정도랍니다.

 

 

제주에서 아이와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디아넥스호텔에서의 숙박을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