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12:5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용인 수지 고기리 카페 ] 코울러 - 계곡 옆 인테리어 예쁜 신상 브런치 카페 본문

카테고리 없음

[ 용인 수지 고기리 카페 ] 코울러 - 계곡 옆 인테리어 예쁜 신상 브런치 카페

동글동글라이프 2022. 6. 29. 19:54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고기리엔 참 예쁜 카페들이 많은데요 그 중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신상 카페에 다녀왔어요.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샘말로 2 코울러

전화번호 : 0507-1321-1569

코울러 운영시간

운영시간

평일 - 10:00-20:00 라스트오더 19:15

주말 - 21:00 라스트오더 20:15

월요일 휴무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어려운 위치에 있기 때문에 주차가 넉넉한지 확인을 꼭 하는데요, 카페 앞에도 주차장이 있고 그 옆에 제2주차장까지 있어서 주차는 걱정없이 가셔도 될 듯해요.

고기리 카페 코울러

외국 카페에 온 듯한 깔끔한 외관이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고기리 카페 코울러 야외

야외에 다양한 좌석이 구비되어있어서 원하시는 곳에 자리 잡으시면 될 듯요.

 

계곡 옆에 카페가 위치해있긴 했지만 물놀이 후 입장이 불가하고

제가 방문했을 때는 안전사고를 이유로 계곡 개방을 막아두었더군요.

 

고기리 카페 코울러 루프탑

카페 뒷쪽에 계단이 있고 루프탑좌석과 화장실이 위치해있어요.

 

고기리 카페 코울러 메뉴

1인 1메뉴 부탁하는 안내와 함께 음료, 브런치 등 메뉴가 있었어요.

아이들을 위한 오렌지주스와 반려동물을 위한 메뉴도 있더군요.

커피원두는 산미가 있는 것과 부드러운 것으로 선택 가능한데 저는 부드러운 것으로 선택했어요.

 

코울러 브런치메뉴

브런치 메뉴가 건강해보이면서도 예쁘더군요.

 

코울러 베이커리 메뉴

스콘도 몇 종류 마련되어 있었어요.

 

코울러 진동벨

주문을 하면 진동벨을 주는데 야외에서도 잘 울리나보더라구요.

 

코울러 브런치플레이트 아이스카페라떼 아메리카노

저는 코울러 브런치플레이트와 카페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브런치 구성에서 당근은 초절임처럼 새콤한 맛이 나는게 특이했어요.

 

코울러 실내

인테리어가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에 중간중간 식물들도 잘 어우러져 있었어요.

 

코울러 편의시설

한켠에 서비스코너가 있고, 아기의자도 비치되어있어서 영유아 동반 손님에 대한 배려가 느껴졌어요.

 

다 먹은 식기는 밖으로

다 먹고나서 밖으로 식기를 가지고 나서 내야했어요.

살짝 턱이 있는 곳이라 발 헛디디지 않게 조심 하셔요! (저는 넘어질뻔 했거든요)

 

고기리 카페 코울러 시설이용 안내문

카페 전 구역 외부음식 반입금지(영유아간식 제외)

개인장비 사용금지

계곡이용 후 시설이용 금지 등 이 적혀있고

반려동물 동반시 배변 및 안전관련 안내가 적혀있었어요.

 

계곡이용이나 반려동물 동반을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요런 내용 챙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연과 어우러진 외국 방문한 듯한 느낌의 카페를 가보고 싶으신 분들께 코울러 방문을 추천해드리면서 마무리 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