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9 10:55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마포 홍대 브런치 맛집 ] 라헬의부엌 홍대점 - 인테리어 예쁘고 브런치 맛있는 집 본문

Daily Life/Gourmet

[ 마포 홍대 브런치 맛집 ] 라헬의부엌 홍대점 - 인테리어 예쁘고 브런치 맛있는 집

동글동글라이프 2023. 7. 24. 19:22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홍대에서 예쁜 브런치 가게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 많이들 가실 것 같아요.

빵실빵실하게 구워 나온 수플레가 일품이었거든요.

 

홍대입구역 7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주차는 따로 제공되지 않아서 근처 공영주차장 안내 받았어요.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고 싶어서 전화했었는데 예약은 안받는다고 하더군요.

 

운영시간

11:00-21:00

라스트오더 20:00 

라헬의 부엌 홍대점

외관이 깔끔하고 예쁜 브런치 카페였어요.

 

1층 내부

알록달록한 의자들이 포인트인데 전체적으로는 화이트톤 카페라 화사하더라고요.

메뉴판

저는 체리수플레, 치킨커리 샌드위치, 쉬림프 아보카도,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블루레몬에이드 주문했어요.

 

진동벨

주문후 진동벨을 주시더군요.

 

매장이용안내

매장 내 상업촬영은 문의 후 진행되어야 하고 계좌와 wifi가 안내되어있었어요.

 

2층 내부

카운터 옆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이 나오는데 좌석도 다양하게 마련되어있고 단체석도 있더군요.

1층보다 공간이 널찍했어요.

주문했던 음식들

플레이팅도 예쁘고 음식들 맛도 좋았어요.

 

체리수플레

어찌나 빵실빵실하게 구워졌는지 예쁘고 맛있던 체리수플레였어요.

딸기 아이스크림도 잘 어울렸고 체리와 베리들 다 달달하게 즐기면 되었답니다.

 

쉬림프 아보카도

호밀빵 위에 신선한 토마토와 아보카도 그리고 통통한 새우까지 올라가 있고 샐러드까지 건강한 브런치였어요.

 

치킨커리 샌드위치

저는 빵 속을 겹쳐 만든 샌드위치인 줄 알았는데 호밀빵 위에 치킨커리를 얹어먹는 형태더군요.

샐러드와 아보카도까지 잘 어울렸어요.

 

행복했던 브런치 타임

예쁘고 건강한 음식 먹으면 기쁨이 두 배.

블루레몬에이드도 옴총 이뻤는데 사진은 단체샷만 있네요.

 

2층에서 식사 후 식기 반납은 카운터로 했어요.

 

라헬의 부엌은 체인점이라 다양한 지점이 있던데 나중에 집과 가까운 근처에서 운영하는 곳도 가보고 싶어졌어요.

 

홍대 근처에서 예쁘고 맛있는 브런치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라헬의 부엌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