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8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분당 판교 맛집 ] 피제리아 비니스 - 나폴리 화덕피자가 맛있는 판교도서관 근처 이탈리안 레스토랑 본문

Daily Life/Gourmet

[ 분당 판교 맛집 ] 피제리아 비니스 - 나폴리 화덕피자가 맛있는 판교도서관 근처 이탈리안 레스토랑

동글동글라이프 2024. 3. 6. 07:33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의 동글엄마예요^^
 
서판교에 맛집이 참 많은데요,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피제리아 비니스 입니다.

 

 

기본정보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공원로1길 70 1층
 
전화번호
0507-1367-0345
 
운영시간
11:00-21:30
브레이크타임
15:30-17:30
월, 화 정기휴무

 
이 동네 맛집 참 많은데 주차가 어렵죠.
제가 방문 했던 날도 식당 근처는 차들이 많아서 판교도서관에 주차했어요.
피제리아 비니스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공원로1길 70 1층
https://naver.me/FVcOLlZ6

 

피제리아 비니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66 · 블로그리뷰 788

m.place.naver.com

네이버예약에서 예약도 가능하고, 음료 쿠폰도 있으니 가기 전에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식당 외관

피제리아 비니스 외관

깔끔한 외관의 식당이었어요.
입장 대기 키오스크가 마련되어있었는데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서 바로 입장했네요.
 

식당 내부

커다란 화덕

반짝이는 화덕이 레스토랑 안에 있어서 이집 피자 맛있겠구나 싶더군요.
 

테이블

레스토랑 좌석이 널찍하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좋았어요.
 

유아의자

여기 아이 데리고 와도 환영한다는 의미 처럼 보이는 유아의자도 반가웠어요.

 

메뉴

테이블 위에 있던 안내

음식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되어 시간이 좀 걸린다는 내용이 안내되어 있어서 느긋한 마음으로 주문했어요.
이탈리아 밀가루를 사용하고 도우를 48시간 저온 숙성한다니 시간과 정성을 쏟는 식당이구나 싶었답니다.
화덕 온도가 480도나 된대요. 가장자리가 탄 것 처럼 보여도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네요.
 

평일점심 메뉴당 음료 한잔 서비스

평일 점심에 식사하시면 메뉴당 탄산음료나 아메리카노 택1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하니 챙겨보시면 좋겠죠?
 

원산지표시

원산지가 이탈리아 인 품목들이 눈에 띄더군요.
 

메뉴

샐러드, 피자, 파스타, 리조또 메뉴가 다양하게 마련 되어있고 맵기도 표시되어 있어서 기호에 맞게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주문 키오스크

테이블마다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했는데요 보통 best라고 표시 되어있는 메뉴가 괜찮잖아요?
프로슈토 루꼴라 피자와 비니스 파스타 를 주문했어요.
 

음료

마음은 글라스 와인 한잔 하고 싶었으나 운전해야 하니까 콜라 주문했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

기본 테이블 셋팅

물, 앞접시, 컵, 할라피뇨, 포크, 나이프를 가져다 주셨어요.
 

식전빵

식전빵

식전빵도 메인 메뉴같은 느낌적인 느낌!
화덕에 구워져 나왔는지 풍미가 좋고, 달짝지근한 꿀에 찍어먹으니 살짝 짭짤한 맛과 어우러져 자꾸 집어먹게 되더군요.
 

비니스파스타

비니스파스타

비주얼이 정말 건강해보이죠?
바질페스토, 와인에 절여진 올리브, 할라피뇨, 양파 , 방울토마토가 들어간 파스타인데 맛도 산뜻하고 좋았어요.
메뉴에는 고추그림이 1개 있었는데 그렇게 매운 느낌은 들지 않더라구요.
 

프로슈토 루꼴라피자

프로슈토 루꼴라피자

이집은 화덕 보자마자 피자가 정말 기대됐거든요.
프로슈토 루꼴라 피자에 모짜렐라 치즈가 정말 맛있었어요.
토마토소스, 루꼴라, 프로슈토햄, 모짜렐라치즈, 방울토마토, 마르미지아노치즈가 듬뿍 들어간 화덕피자 였는데 이 음식도 먹고나서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도우에 쌈싸듯이

도우에 쌈싸듯이 먹어보라고 추천해주셨는데 왜 그렇게 먹으라는지 알겠더군요.
숙성도우라 쫀득하고, 화덕에 구워져 나오는 풍미가 아주그냥 대만족!
 

마무리

대게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고 나면 간이 쎄서 하루종일 물을 마시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피제리아 비니스에서 식사하고 나서는 배앓이도 안하고 건강식을 먹은 느낌이라 기분이 계속 좋았어요.
 
서판교에서 맛있는 화덕피자, 파스타 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