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9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혜화 카페 ] 동숭동커피 - 직화로스팅 원두와 핸드드립 커피가 있는 카페 본문

Daily Life/Cafe

[ 혜화 카페 ] 동숭동커피 - 직화로스팅 원두와 핸드드립 커피가 있는 카페

동글동글라이프 2024. 3. 7. 20:00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의 동글엄마예요^^

 

 원두를 직접 로스팅 하는 카페가 동숭동에 있다니!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찾아가보시길 바라면서 포스팅 시작합니다.

 

기본정보

 

주소

서울 종로구 동숭3길 6-4 2층

혜화역 2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운영시간

11:30-21:30

 

전화번호

02-762-7890

 

카페 외관

동숭동커피 외관

나무가 어우러진 인테리어라서 그런지 따뜻한 느낌이 드는 카페였어요.

1층엔 혜화동버거가 있는데 카페는 계단 따라 올라가시면 2층에 있어요.

 

동숭동커피 입구

여기가 카페가 맞나 싶은 입구였는데요, 문도 느낌있죠?

101이라고 적혀있어서 주소랑 관련있나 했는데 그건 아니더라구요.

 

직접 로스팅 중

고개를 살짝 돌리면 창 너머로 직접 원두를 로스팅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카페 내부

동숭동커피 좌석

분위기가 아늑한 카페였어요.

카운터를 기준으로 좌 우로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었는데 한쪽 사진만 찍어왔네요.

 

메뉴

커피 라떼 음료 차 핸드드립

일반적인 메뉴도 있었지만 다양한 핸드드립 메뉴를 보니 이 카페, 커피에 진심이구나 싶더라구요.

 

스페셜커피

카페에서 추천하는 커피도 있었는데 저와 지인은 동숭동 하우스블렌드 커피 코스타리카를 주문했어요.

 

사이드메뉴

케이크 메뉴가 있었는데 점심을 먹고 방문했어서 커피만 주문했네요.

 

원두 판매 메뉴

쇼케이스에 다양한 원두 설명이 되어있더군요.

 

드립백, 원두 판매

카페 앞에서 직접 로스팅 하시는 모습 보니까 이집 드립백이나 원두도 좋겠다 싶었답니다.

 

커피리뷰

동숭동 하우스 블랜드 / 스페셜 커피

지인과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느라 핸드드립 하시는 모습은 못 챙겨봤네요.

저는 구석진 자리에 앉았는데 테이블에도 포인트가 있고, 조명도 따뜻한 느낌이라 여기 잘 왔구나 싶었어요.

 

핸드드립 커피였는데요 진한 편이었고 동숭동 하우스블랜드는 조금 무겁고 고소한 느낌이었다면 스페셜 커피는 산미가 있고 향긋한 느낌이었어요.

 

서비스코너

날이 추워서 테라스 석은 나가보지 못했는데 금연이었고,

서비스코너에 찬물과 따뜻한물을 같이 비치해두신거 좀 감동이었어요.

 

혜화에 카페 정말 많은데, 분위기도 아늑하고

원두에 진심인 곳 찾으시는 분들께 동숭동커피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