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5 03:45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 레드윙 프리미어 디럭스 트윈 투숙 후기 본문

Travel/국내여행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 레드윙 프리미어 디럭스 트윈 투숙 후기

동글동글라이프 2023. 2. 9. 11:53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파라다이스 시티 하면 아이와 같이 가기 좋은 호텔로 유명하죠.

아무래도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지 않나 싶어요.

특히 부대시설이 만족스러운 것도 있는데요, 오늘은 이용했던 객실 투숙 후기를 포스팅해보려 해요.

 

제가 묵었던 곳은 레드윙에 위치한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이었어요.

파라다이스 시티는 골드윙, 레드윙, 퍼플윙 에 각 객실이 위치해있는데 윙 마다 엘리베이터가 있어 배정 받은 객실에 따라 동선이 달라져요.

 

파라다이스시티 체크인

투숙객이 워낙 많기 때문에 키오스크에서 미리 체크인 대기를 걸어놓으셔야해요.

저희는 좀 일찍가서 짐 맡겨놓고 체크인 대기 걸어놓고 식당가에서 밥도 먹고 가면무도회 공연도 봤어요. 

 

레드윙 11103호

체크인 후 객실로 이동했어요.

 

파라다이스 투숙객 안내

체크인 하면서 설명 들으시겠지만 혹시나 해서 안내지도 올려보아요.

 

투숙 안내

수영장 이용시 객실에서 수영복 환복 후 이동을 추천 한다는 내용도 적혀있었어요.

객실 정비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파라다이스 에 대한 내용도 나와있었어요

 

파라다이스시티 프리미어 디럭스 트윈

객실은 더블과 트윈으로 선택이 가능한데 저희는 트윈으로 선택했어요.

 

파라다이스시티 프리미어디럭스 트윈

동글이는 자면서 하도 굴러다니는 친구라 낙상사고 예방을 위해 침대 가드도 미리 부탁해두었거든요.

가드 덕분에 안심하며 재울 수 있었어요.

 

객실을 즐기는 동글이

호텔에 오면 더더 신나는 동글이예요.

키즈 어매니티도 신청 하시는 분들이 있던데 동글이는 사용하는 제품이 있어 침대 가드만 미리 요청해 두었어요.

 

알람시계와 무선충전기

무선충전기와 알람시계도 깜찍하더군요.

 

객실 미니바

간단한 스낵, 차, 캡슐커피, 콜라, 사이다, 맥주, 생수가 구비되어있었어요.

 

데스크

저는 호텔에 이런 데스크가 마련되어있는걸 참 좋아라 해요.

 

동글이와 함께 하는 시간

가져간 책도 앉아서 읽을 수 있고 활동하기도 좋더라구요.

 

욕실

어매니티들 깜찍하게 놓여있더군요.

칫솔, 빗 등 간단한 용품들이 있어서 편리했어요.

파라다이스시티 프리미어 디럭스 뷰

창밖도 꼭 봐야겠죠?

 

프리미어 디럭스 뷰

낮에도 밤에도 아침에도 멋졌어요.

 

파라다이스 시티는 워낙 부대시설도 좋고 식당가도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는데요 추후 다른 포스팅으로 소개해볼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