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 푸드홀 - 이용팁, 중식당 청, 오마끼, 앤드커피랩, 한남북엇국, 파이어벨 이용후기 본문

Travel/국내여행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 푸드홀 - 이용팁, 중식당 청, 오마끼, 앤드커피랩, 한남북엇국, 파이어벨 이용후기

동글동글라이프 2023. 2. 14. 14:00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지난번 파라다이스 객실 포스팅이 다음 메인에 뜨면서 많은 분들이 봐주셨는데요, 오늘은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푸드홀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파라다이스 시티는 다른 호텔들과 달리 식당가 가 잘 되어있어서 매 끼니 걱정 없이 즐거운 식사를 하고 왔던 기억이 나네요.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푸드홀 맵

푸드홀 은 파라다이스 시티 프라자 1층에 위치해 있고 꽤 다양한 식당이 입점되어 있어요.

이 곳에서 한남북엇국, 청, 파이어벨, 오마끼, 앤드커피랩 을 이용했어요.

입점 되어있는 식당에서 결제를 하면 되는 시스템이었고, 진동벨을 받아두었다가 울리면 음식을 가져다 먹으면 되었어요.

음식들도 깔끔하고 괜찮았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이용 팁

팁이라고 한다면 당일 중식당 청 에서 식사한 영수증을 지참하면 앤드커피랩에서 전메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파라다이스시티 푸트홀

채광 잘 되는 식당자리와 함께 유아 의자들도 정말 많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가족단위 투숙객을 위한 준비가 잘 되어있는 느낌이었어요.

중식당 청

중식당 청 메뉴판

동글이가 짜장면을 좋아해서 주문했었거든요.

 

중식당 청

앤드커피랩 가실 분들은 음식 주문하고나서 종이 영수증 꼭 받으시길 바랄게요.

 

중식당 청 짜장면 9000원

짜장면 비주얼 괜츈하지요? 맛도 좋았어요.

 

오마끼

오마끼 메뉴판

오마끼 식사도 맛있었어요.

 

새우소바세트 15900원

냉소바+새우튀김+한돈돈카츠 가 나오는 메뉴였는데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사누끼우동 10900원

사누끼우동도 나쁘지 않았지만 가격은 조금 떨어지면 좋겠다 싶더군요.

 

앤드커피 랩

앤드커피 메뉴판
앤드커피 랩 음료 쇼케이스

엄마 아빠는 카페인 수혈이 꼭 필요해서 갔던 앤드커피 랩은 동글이도 좋아하는 어린이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서 반갑더군요.

 

요기서 뽀로로 음료수 하나 사서 얼른 입에 넣어줬네요.

 

앤드커피랩

다양한 좌석이 마련되어있고 베이커리류, 디저트류도 많았어요.

 

다양한 베이커리류 및 디저트류

크로와상류가 정말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식사를 넉넉히 하고와서 먹는건 패스했는데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앤드커피 아메리카노 5000원 아이스 카페라떼 6000원

커피 마시며 카페인 수혈도 잘 했답니다.

 

한남북엇국

한남북엇국 메뉴
버섯 소불고기 반상 15900원

한남 북엇국에서는 버섯 소불고기 반상을 먹었는데요, 밑반찬도 골고루 나오고 버섯 불고기 맛이 좋았어요.

 

파이어벨

파이어벨 메뉴
닥터레오버거11000원  캔음료3000원

파이어벨 햄버거도 엄청 실하더라구요.

 

버거 구성

닥터레오버거는 아메리칸치즈, 베이컨, 양파, 피클, 토마토, 로메인, 애니멀소스 구성이었는데 다 해체해서 먹어야 하는 햄버거로 양도 넉넉했어요.

 

 

이용후기

대체적으로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호텔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메뉴가 다양하고 아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의 선택지가 많아서 참 좋았어요.

 

파라다이스 시티 에서 투숙하시면서 식사를 고민하신다면 푸드홀 이용해보시길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부탁드려요!

 

2023.02.09 -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 레드윙 프리미어 디럭스 트윈 투숙 후기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 레드윙 프리미어 디럭스 트윈 투숙 후기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파라다이스 시티 하면 아이와 같이 가기 좋은 호텔로 유명하죠. 아무래도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지 않나 싶어요. 특히 부

honeyperl.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