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9 10:55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석촌고분역 카페 ] 카페 레모닝 - 상큼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동네카페 본문

Daily Life/Cafe

[ 석촌고분역 카페 ] 카페 레모닝 - 상큼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동네카페

동글동글라이프 2023. 11. 23. 14:15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의 동글엄마예요^^

 

석촌고분역 근처에 카페 레모닝에는 왜 갔냐면요, 이 근처에 마들렌플러스 사무실이 있거든요.

아이는 그림책 수업이 있어서 넣어 놓고 부모분리 수업이라 어디 가있어야 하나 두리번 거리다가 찾게 되었어요.

 

기본정보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34길 6

 

운영시간

10:00-19:00

 

휴무

매주 화요일 휴무

 

카페외관

카페 레모닝 외관

규모가 큰 카페는 아니지만 작은 테라스도 있고 주변이 주택가라서 눈에 띄더군요.

 

카페 레모닝

이른 아침 방문이라 눈치 안보고 사진 찍었네요.

 

카페 내부

카페 레모닝

노랑노랑한 인테리어가 상큼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바깥 풍경은 칙칙한데 카페는 다른 세상 같아 보이죠?

 

메뉴

메뉴

음료 메뉴도 다양하고 쇼케이스에 수제청, 브라우니 등이 있었어요.

쇼케이스에 바스크치즈케이크, 레몬버터바, 바라우니, 쑥베리쿠키 등도 판매중이라 커피랑 곁들여 먹으면 좋겠더군요.

 

이용후기

아메리카노와 레몬버터바

날이 우중충 했었어서 요 사진은 채도 높여 보정 조금 했어요.

바깥 테라스에 인조잔디가 깔려있어서 요렇게 찍으면 사진 너무 잘나오는거 있죠.

 

보정하지 않은 원본 사진들

살짝 흐린날 갔었어서 보정하기 전에는 요런 느낌이었어요.

테이블보나 소품들이 색감이 좋아서 채도 올리면 위 사진 처럼 보정이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동글이는 수업 넣어놓고 애미는 커피에 빵먹고 있으니 그저 행복 이었으려나요.

아침에 애는 먹이고 나오면서도 늦을까봐 애미는 공복이었는데 부모분리 수업 덕분에 즐거운 카페타임 가졌네요.

나중에 동글이 또 마들렌 플러스 수업 넣으면 가려고요.

 

분위기 깜찍한 동네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