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30 00:0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고기리 카페 ] 공원스크립트 - 분위기 힙한 가구 쇼룸 카페 본문

Daily Life/Cafe

[ 고기리 카페 ] 공원스크립트 - 분위기 힙한 가구 쇼룸 카페

동글동글라이프 2023. 12. 11. 10:24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의 동글엄마예요^^

고기리에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상 카페 '공원 스크립트' 에 다녀왔어요.

 

 

기본정보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 80 1층, 2층

 

전화번호

0507-1488-8813

 

운영시간

11:00-21:00

(라스트오더 20:30)

 

특징

애견동반 가능

주차 공간 마련 되어있으나

만차일 경우

더 위쪽에 어무이 국시에도 주차 가능

 

외관

공원 스크립트 커피 외관

외관이 녹슨 느낌인데 빈티지 느낌을 내려고 한 것 같더라구요.

 

테라스

테라스 석도 마련 되어있었는데 야외 공간은 카페 안을 통해 나가면 건물 뒷편에도 있어요.

 

메뉴

공원스크립트 메뉴

메뉴는 커피, 주스, 차 종류가 있더군요.

디저트 메뉴도 있었어요.

 

디저트메뉴

휘낭시에와 와플을 구워서 판매중이었어요.

 

진동벨

주문하면 진동벨로 알려주시더군요.

 

커피 리뷰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 휘낭시에를 주문했어요.

커피는 약간 산미가 있었는데 향도 좋고 진했어요.

아이스라떼는 빛깔도 훌륭한데 마블링이 정말 멋지더군요.

아이와 함께 카페타임

동글이가 휘낭시에 맛있다며 순식간에 먹어버리더라고요.

 

1층

 

자동문으로 들어서면 카페 내부는 외관 느낌과는 사뭇 달라요.

컬러풀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줘서인테리어 감각이 뛰어난 분들이 마련한 공간 인 것 처럼 같더군요.

1층 카운터
공원 스크립트

오픈한지 얼마 안된 카페라 계속 정비해 나가시는 것 같았어요.

1층

가구 쇼룸 겸 카페라서 카페에 내에 있는 가구는 모두 판매 제품이라고 하더군요.

중간중간 놓여진 작품들이 눈길을 사로 잡는데 마치 갤러리에 와있는 느낌이었어요.

 

1층

더 안쪽으로 들어서면 소파 석이 있어요.

 

1층 소파석 뷰

탁 트인 창 덕분에 바깥 풍경을 즐기기도 좋겠더군요.

 

1층 소파석

파란색 소파가 인상적이더군요.

 

공원 스피커 시스템

근사한 음향기기 덕분에 좋은 음질의 jazz 음악감상도 가능했어요.

 

야외 테라스

 

카운터 뒷편에 출입구가 하나 더 있는데 야외 테라스와 2층으로 이어져요.

야외테라스 석은 낮과 밤의 느낌이 달라서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2층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 공간도 특색있고 멋지게 준비 되어있더군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2층 서비스코너 / 화장실

유아 가구가 너무 예뻐서 두번 봤네요.

아기 의자도 판매하고 있는 상품이었는데 아이 동반시 사용 가능하도록 제공되고 있었어요.

화장실도 2층에 있었는데 남녀공용이더군요.

 

2층도 공간이 꽤 넓었고요, 안쪽에는 공간이 분리된 듯한 느낌을 주는 공간도 있어서 모임 하기 좋을 것 같더군요.

 

2층 음향기기

2층도 음향기기가 멋들어지게 마련되어있어서 음악감상하기 좋겠더라고요.

 

마무리

 

저는 아이와 함께 주말에 행복한 시간 보내다 왔는데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감사했어요.

 

고기리에 힙한 카페, 인테리어 멋진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시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