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30 00:0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파티 케이터링 리뷰 ] 아스티에드엘라 astier d' ella 파티 테이블 케이터링 후기(with 정선아 배우) 본문

Daily Life/Review

[ 파티 케이터링 리뷰 ] 아스티에드엘라 astier d' ella 파티 테이블 케이터링 후기(with 정선아 배우)

동글동글라이프 2024. 4. 17. 14:57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의 동글엄마예요^^
 
드라마 마에스트라 출연하셨던 정선아 배우님이랑 아스티에드엘라에서 파티하고 왔어요.
델라쌤이 셋팅해주신 멋진 케이터링 덕분에 프랑스 남부로 여행하고 온 기분이랍니다.
앤틱플레이트도 수집하고 계셔서 만들어진지 120년도 넘은 귀하고 아름다운 플레이트들을 구경하고 온 내용도 아래에 소개해드릴게요.
 

주소

https://www.instagram.com/astier_d.ella/
인스타그램 아스티에드엘라 dm으로
클래스 문의 주시면 정확한 장소 아실 수 있어요.
(경기 용인 기흥, 강남대학교 근처)

 

클래스 공간
아스티에드엘라 클래스 공간

곳곳에 어여쁜 프렌치 자수, 앤틱 소품들이 가득한 아름다운 공간이었어요.
델라쌤이 드라이플라워 전문강사이기도 하셔서요 드라이플라워 리스 클래스도 진행중이신데
유럽에서는 행운이 집으로 들어오라는 의미에서 시즌별로 디자인을 바꿔 현관에 매달아 둔다고 해요.
가정의 복을 부르는 예쁜 리스도 만들고, 파티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스티에드엘라 의 델라쌤을 찾아주시면 좋겠어요.
 

아스티에드엘라 인테리어

델라쌤이 2019년부터 플라워 클래스를 운영하셨나봐요.
초크아트를 예쁘게 해서 걸어두셨더라구요.
투명한 유리 오브제에 들어있는 드라이플라워도 무척 예뻤답니다.
 

아스티에드엘라 드라이플라워

델라쌤이 직접 밀랍을 정제해서 만든 왁스타블렛 작품도 아름다웠고, 곳곳에 드라이플라워와 앤틱 소품으로 장식해두신 것도 근사했어요.
 

아스티에드엘라 프렌치 자수

델라쌤이 프렌치 자수 수업도 가능하시대요.
자수가 놓여진 작품들이 곳곳에 있어서 눈이 즐겁더군요.
 

파티 테이블 파티 케이터링
아스티에드엘라 파티 플레이팅

델라쌤이 준비해두신 파티 테이블이예요.
경기도 용인인데.. 프랑스 남부에 비행기 타고 날아왔나 싶은 기분을 느끼실 수 있어요.
 

파티 플레이팅 파티 케이터링

고급진 식기와 함께 아름다운 꽃들의 향연이 어우러진 공간에 있으니 제가 동화속 주인공이 된 것만 같은 착각에 빠지게 되더군요.
 

즐거운 파티시간

촛불켜고,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이야기가 도란도란 이어지는 시간이 그저 행복이었네요.
 

(좌)델라쌤과 (우)정선아 배우 / 파티하는 모습

정선아 배우님이랑 델라쌤 두분이 친구 사이셔서 분위기가 더 화기애애 했었어요.
델라쌤의 아름다운 내공이 느껴지는 플레이팅과 케이터링으로 근사한 시간을 경험할 수 있었답니다.
 

생화 센터피스

델라쌤이 드라이플라워 전문강사지만 플로리스트로 플라워스타일링도 정말 멋지게 하시거든요.
스마트스토어에서 생화 믹스 판매도 하고 계신데, 이집 꽃 진짜 싱싱하고 이뻐서 꽃 좋아하시는 분들은 생화 다발 구매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smartstore.naver.com/della99/products/10197340677

생화 믹스 생화다발 계절꽃 여친선물 전시회선물 공연선물  화병 : 아스티에드엘라

[아스티에드엘라] 누구에게나 하루 한 송이 아름다움이 필요하다🌷

smartstore.naver.com

 

앤틱 플레이트
빈티지 플레이트 수집

앤틱 플레이트를 수집하고 계셔서 귀한 유럽 그릇들도 보실 수 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 구경하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답니다.
델라쌤 소장하고 계신 그릇들이 대부분 만들어진지 120년 이상 된 것들이라고 하는 얘기에 입이 떡 벌어진건 안 비밀요.
여기 유럽의 카페 아니고요 델라쌤의 집이라는게 더 놀라울뿐.
 

https://smartstore.naver.com/della99

아스티에드엘라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누구에게나 하루 한 송이 아름다움이 필요하다🌷

smartstore.naver.com

클래스 외에 드라이플라워 리스 나 생화 꽃다발, 소재가 소량으로 필요하신 분들은 위 스마트 스토어 링크를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종종 유럽 풍 원피스나 에이프런도 공동구매 하시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아름다운 내공이 가득 담겨있는 이 공간에서 클래스나 케이터링 꼭 경험해보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