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9-08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분당 판교 백현 맛집 ] 긴자 백현점 - 주말 가족 정식 (생일식사), 어린이돈까스세트 본문

Daily Life/Gourmet

[ 분당 판교 백현 맛집 ] 긴자 백현점 - 주말 가족 정식 (생일식사), 어린이돈까스세트

동글동글라이프 2024. 7. 19. 18:43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의 동글엄마예요^^

 

'긴자'는 전통 일식 정식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인데요 여러 지점이 있어서 집에서 가까운 지점을 이용해보시길 바라면서 이번에는 긴자 백현점 주말가족정식을 먹으며 생일 축하를 했던 내용을 전해드릴게요.

성인 여섯에 초등학생 한명이 방문했었고요, 프라이빗한 룸에서 가족 식사를 했던점이 정말 좋았어요.

회 맛을 모르는 어린이가 있는데 어린이 돈까스 세트 메뉴가 있어서 가족 단위 방문에 배려받는 느낌이 있어서 더 만족스러웠답니다.

 

 

 

기본정보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백현로 37

 

전화번호

031-705-6606

 

주차

2000원

주차비용 따로 받으시더라구요

(발레파킹가능)

 

예약

저는 전화예약 하고 갔고요

네이버예약이나 캐치테이블 예약도 가능해요

 

식당외관

긴자 백현점

주차 공간이 넓고 주차는 발렛주차도 해주시는데 제가 갔을 때는 주차공간이 넓어서 저희가 주차했거든요.

주차티켓을 주셔서 이거 왜 주시지? 했는데 발렛 비용이 아니라 주차 비용을 받으시는거 더라구요.

 

식당 카운터

긴자 백현점 카운터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기 때문에 카운터에 예약자 확인 후 안내 받았어요.

 

1층에도 룸이 많이 마련되어있는데 저희는 2층을 안내받았어요.

 

긴자 백현점 계단

엘리베이터가 없고 계단으로 오르는거라 만약 다리가 불편하신 분이 계시다면 1층으로 예약 할 수 있도록 해야겠더라구요.

 

2층

방마다 번호가 있는데 직원분께서 안내를 해주셔서 들어가면 되어요.

 

일본식 인테리어

마치 일본 여행을 온 듯한 느낌을 주는데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곳이구나 싶어요.

 

원산지 표시

긴자 원산지 표시판

수산물 원산지가 궁금했는데 카운터에 있어서 확인할 수 있었어요.

 

주말 가족 정식

 

기본 셋팅

기본셋팅 모습이예요.

초장과 간장, 수저, 젓가락, 물티슈, 컵이 놓여있었어요.

 

매생이 전복죽

매생이 전복죽을 주는데 고소한 감칠맛이 좋았고 식사를 시작하는 음식으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전채요리

달달한 양갱, 명란알 구이 등이 입맛을 돋워주었어요.

 

연어 쌈 샐러드

한입에 먹기 좋게 양상추에 샐러드류와 연어가 올려진 요리도 예쁜데 맛도 좋더군요.

 

숙성회

종류별로 맛볼 수 있도록 인원수에 맞게 내어 나오는 숙성회도 탱글탱글 맛있었어요.

 

세꼬시와 해초

쌈장에 세꼬시와 오독오독 식감이 살아있는 해조류를 같이 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오징어 탕수

오징어 탕수도 새콤한 소스에 바삭한 오징어 튀김이 잘 어울렸고요

 

일식 튀김

일식집 튀김은 바삭함이 정말 남다른 것 같아요.

새우, 깻잎, 고구마 등 모듬튀김이 나왔는데 맛있었어요.

 

뽈락튀김

뽈락튀김은 소스가 매콤해서 튀김이 하나도 느끼하지 않았고 뽈락도 살이 실하더라구요.

 

초밥

초밥도 다양하게 나와서 이것저것 맛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알밥과 매운탕

식사로 돌솥에 알밥이 나오는데 돌솥이 정말 뜨거워서 조금만 둬도 누룽지가 되겠더군요.

매운탕도 시원하고 칼칼하고 마무리 되는 느낌이 정말 좋았어요.

 

어린이 돈까스 세트

어린이 돈까스 세트

바삭한 돈까스와 주먹밥, 샐러드 구성이 18,000원인데요 저희집 어린이는 회 맛을 잘 모르는 친구라 돈까스 메뉴가 있어서 정말 반가웠어요.

 


생일자 서비스

생일자 미역국상

생일을 맞은 사람이 있다고 미리 말씀드리면 이렇게 생일상도 챙겨주세요.

정성스러운 생일상 받아보면 정말 행복하실거예요.

 

\

생일 사진 찍으라고 왕관도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가족사진도 찍어주셔서 분위기가 화기애애 했어요.

 

마무리

마무리로 시원한 매실차도 가져다 주셨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가족 식사를 할 수 있고 어린이 손님도 배려받을 수 있는 곳이라 만족스러웠던 긴자 백현점이었어요.

생일 식사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