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9-08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홍대 맛집 ] 치히로 홍대점 - 교토 가정식 덮밥이 맛있고 아이 동반이 무난한 식당 추천 본문

Daily Life/Gourmet

[ 홍대 맛집 ] 치히로 홍대점 - 교토 가정식 덮밥이 맛있고 아이 동반이 무난한 식당 추천

동글동글라이프 2024. 7. 26. 18:40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의 동글엄마예요^^

 

홍대 근처에 전시를 보러 갔다가 아이를 데리고 갈만한 식당을 찾아보았거든요.

메뉴가 무난한 곳을 찾다가 치히로 에 가게 되었는데 음식도 맛있었고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 식사를 하러 다른 손님들도 많이 오시는 걸 보고 여기 오길 잘 했구나 싶더라구요.

분위기도 좋았고 음식도 맛있었어서 포스팅 해보아요.

 

 

기본정보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바길 12-4 1층

 

전화번호

0507-1411-3004

 

운영시간

11:00- 22:00

(라스트오더 21:00)

 

주차

동교1노상공영주차장

또는

유료주차장 이용

 

식당 외관

치히로 외관

사람들이 많이 걷는 길가에서 좀 쑤욱 들어가야 보이는 곳에 식당이 있어요.

웨이팅 하는 사람들을 위해 벤치와 의자도 놓여있더군요.

간판 / 메뉴

골목 안쪽에 있어서 이렇게 눈에 띄게 메뉴는 골목 초입에 놓았더군요.

 

캐치테이블 키오스크

캐치테이블 키오스크가 있었는데 예약을 걸 수 있더라구요.

저희도 알았다면 미리 예약 걸고 갔을텐데 모르고 가서 현장에서 예약했구요 생각보다 회전율이 빨라서 손님은 많아도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식당내부

 

치히로 홍대점

식당으로 들어서면 아기자기한 고양이 소품들도 보이고 알록달록 꽃들도 예쁘게 심어져 있었고 일본 정원 느낌도 나더라구요.

테라스석

외부에 테라스석이 마련되어있었는데 여기에 안내 받아서 착석했어요.

 

식당 내부

식당 안쪽에도 테이블이 꽤 많았는데 만석이더군요.

 

메뉴

메뉴판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었는데요, 사진과 함께 설명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초밥, 튀김, 하이볼 메뉴

날이 더워서 하이볼 메뉴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더군요.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 표시판

식당 카운터에 원산지 표시판이 있어서 가져왔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

기본 테이블 셋팅

종이컵, 간장, 냅킨이 있었고 시원한 차를 가져다 주시더군요.

 

개인 셋팅

종지에 반찬들도 조금씩 담겨있었고 양배추 샐러드도 있었어요.

 

 

세식구의 신나는 식사 시간

스테키동, 가츠동, 김치나베 돈카츠가 다 나왔어요.

 

가츠동

달걀 이불을 덮은 새우튀김과 수제 등심 돈가스가 얹어진 덮밥이 나왔는데요, 아이 먹이느라 세부사진을 못찍었네요.

 

아이식기

음식이 도자기 그릇에 나오는데 아이가 먹기 불편할까봐 아이식기도 따로 챙겨주시더라구요.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는지 사진이 이것 뿐이네요.

 

스테이키동

스테이키동

 

치히로 픽을 꽂은 덮밥이 나왔더군요.

부채살, 채끝살 스테이크와 와사비, 초생강, 마늘이 얹어진 스테이키동은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었는데 고기는 질긴편이라 가격에 비해 맛은 조금 아쉬웠어요.

 

장국과 노른자

노른자를 종지에 따로 담아 주셨는데요 비비지 말고 노른자를 소고기에 섞은 뒤 밥 위에 고기와 와사비, 양파(초생강)을 곁들여 먹으면 소고기 육즙과 밥의 감칠맛을 즐기기 좋다고 메뉴판에 팁으로 나와있었어요.

 

김치나베 돈카츠

김치나베 돈카츠

덮밥 메뉴만 시켰다면 좀 느끼했을 것 같은데 김치나베 돈카츠 덕분에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고체연료와 그릇, 국자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나베 돈카츠가 제일 맘에 들었는데요 칼칼하면서도 달짝지근한 국물에 수제 등심 돈카츠가 푹 적셔진걸 건져먹는 즐거움이 쏠쏠하더군요. 

고체연료를 가져다 주시긴 했는데 날이 더워서 굳이 데워가면서 먹지는 않았어요.

 

얼음 음료잔

 

콜라를 주문했는데 얼음 음료잔도 같이 주셔서 좋았답니다.

 

마무리

 

홍대에서 아이를 동반한 분들이 어떤 식당에 갈지 고민되실 때 저는 치히로 가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졌어요.

아이 먹일 무난한 메뉴들이 있었고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보여서 안심 되었거든요.

젊은 연령대 손님들도 많았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깔끔한 편이라 일본식 덮밥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보셨을 때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