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7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광고 하루 예상수입 최고값 갱신! 본문

블로그 관리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광고 하루 예상수입 최고값 갱신!

동글동글라이프 2019. 3. 15. 00:26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라이프의 동글 아빠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블로그 관리를 써보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구글 애드센스 하루 예상수입이 최고금액이 나왔기 때문이죠! (짜잔)




하루에 6.88 달러라니..


오늘 기준 환율로 계산하면 7815원 입니다.


매일마다 이 정도 수익이 난다면 한달에 24만원 정도가 벌리겠네요.




수익이 이렇게 났지만 왜 이렇게 되었는지 알 수가 없네요 ㅋㅋ


방문자수도 평소랑 다름이 없는데...



다른 것이 하나 있다면 수제마카롱 글을 2개정도 적었다는 점이 특이점이네요.


수제마카롱 글에 광고가 적절하게 잘 매칭이 되었나 봅니다.




지금은 본문에 자동광고를 넣고 있는데 이번달까지만 자동광고를 넣고


다음달 부터는 자동 광고를 뺄 계획입니다.



상단 광고도 제거하고 마지막 목표는 본문에는 광고가 하나도 없고


하단에만 광고를 달아서 글을 읽는데 불편함을 없게 만드는 것이 목표에요.


글의 품질만으로 많은 분들에게 전달되는 블로그가 되고 싶네요.



지금 광고를 바로 없애도 되겠지만 수익이 너무 많이 줄면


동기부여가 안될까봐 한번에 줄이지는 못하겠네요 :)



혹시나 애드센스 하루 수익 최고값이 다시 갱신된다면 


그때 "블로그 관리" 카테고리에 글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즐거운 불금 + 주말 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