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9 00:0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동탄 에그타르트 맛집 ] 나따오비까 nataobica 동탄카림애비뉴점 본문

Daily Life/Gourmet

[ 동탄 에그타르트 맛집 ] 나따오비까 nataobica 동탄카림애비뉴점

동글동글라이프 2019. 3. 25. 00: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맘까페를 보다보면

디저트맛집 추천글이 올라오는걸

심심찮게 볼 수 있는데요

 

(집안일 보다보면 당딸려서 그런지..

맘까페에 디저트 맛집 발굴작업이

엄청 잘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

 

추천 된 곳중에 확 꽂힌 데가 있어서

동글이를 데리고 다녀왔어요.

 

 

에그타르트 먹으면서

미디어 안보여주려고

지하에 문구점에서

미니특공대 스티커 색칠북을 구매했는데요

동글이가 넘나 신나했네요 ㅋㅋㅋ

 

▲죠오기 보이시는

카림애비뉴 시계탑 오른편에

 

[ 동탄 에그타르트 맛집 ] 나따오비까 nataobica 동탄카림애비뉴점 2

 

NATA O BICA

나따오비까

요렇게 있어요.

 

[ 동탄 에그타르트 맛집 ] 나따오비까 nataobica 동탄카림애비뉴점 3

 

가게를 들어서니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거 있죠.

 

[ 동탄 에그타르트 맛집 ] 나따오비까 nataobica 동탄카림애비뉴점 4

 

인테리어 취저

타일도 너무 고급지고

조명도 어쩜

저렇게 이쁜지...

 

메뉴는 에그타르트 클래식/라이트 를 기본으로

크림치즈, 카카오초코, 애플시나몬, 호두가 있구요

가격은 메뉴에 따라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포장은 6개 9개 단위로 박스포장 되었어요.

 

커피나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저는 동글이랑 같이갔던지라

패애쓰 했습니당.

 

[ 동탄 에그타르트 맛집 ] 나따오비까 nataobica 동탄카림애비뉴점 5

 

쇼케이스도

정말 예쁘게 해두었더라구요.

 

[ 동탄 에그타르트 맛집 ] 나따오비까 nataobica 동탄카림애비뉴점 6

 

동글이랑 저랑 사이좋게

한입씩 먹으려고

에그타르트 클래식 하나 주문하고

(얼른 먹고 싶은 동글이의 다급한 손 보이시나요?ㅋ)

 

트레이도 너무 예뻤어요.

 

제가 마카오갔을때 에그타르트를

쉴새없이 먹었었는데

거기서 먹었던 맛이 나서 놀랐어요.

(포르투갈엔 가본적 없어서 비교불가 1인)

 

시나몬 향이 은은하고

크림이 많이 달지 않은데다가

페이스트리 겹겹이 버터 풍미>ㅅ<

하아.. 고급진 맛이 나더군요.

 

[ 동탄 에그타르트 맛집 ] 나따오비까 nataobica 동탄카림애비뉴점 7

 

이런 대비색상 인테리어

너무 좋아요!

 

동글이는 저랑 사이좋게 타르트 먹고

엄마가 가게 구경하는동안

스티커 놀이 하고 있었답니다.

 

[ 동탄 에그타르트 맛집 ] 나따오비까 nataobica 동탄카림애비뉴점 8

 

어린이집에 가져갈 타르트예요

선생님들 가져다 드리려고

클래식 6개는 상자포장했어요

 

봉투도 샛노란색!

들고 나가면 다른 사람들 눈에도

엄청 잘 띌것 같았어요.

 

[ 동탄 에그타르트 맛집 ] 나따오비까 nataobica 동탄카림애비뉴점 9

 

봉투안에는 냅킨이랑

타르트 브로셔가 같이 들어있었어요.

 

[ 동탄 에그타르트 맛집 ] 나따오비까 nataobica 동탄카림애비뉴점 10

 

브로셔는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내용이 써있을 것 같쥬?

ㅎㅎㅎ

 

[ 동탄 에그타르트 맛집 ] 나따오비까 nataobica 동탄카림애비뉴점 11

 

포르투갈 현지제휴 기술력에

나따오비까 노하우가 더해졌다네요.

암튼 페이스트리 식감 굳!

 

우유 달걀 노른자 레몬을 넣고

인위적 맛 내는 첨가물 안넣었다는 말에

더 마음이 가네요.

 

[ 동탄 에그타르트 맛집 ] 나따오비까 nataobica 동탄카림애비뉴점 12

 

구매당일에 바로먹기

냉동보관 꺼내먹기

보관방법에 대해 나와있는데

저는.. 당일 소진에 1표!

[ 동탄 에그타르트 맛집 ] 나따오비까 nataobica 동탄카림애비뉴점 13

 

쌤들 가져다 드리기 전에

사진 찍고 ㅋㅋㅋ

 

[ 동탄 에그타르트 맛집 ] 나따오비까 nataobica 동탄카림애비뉴점 14

 

에그타르트 자태가 아름답쥬?

맛도 정말 좋았어요.

 

주차는 여쭤봤더니 영수증 내면 된대서

나갈때 영수증 보여주고 나왔네요.

 

혼자갔다면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하면서

에그타르트 먹고 오고 싶었지만

현실은 먹고 구경하고 나오기 급급한..ㅋㅋㅋㅋ

 

카림애비뉴 가실 일 있으신 분들

요 에그타르트도 꼭 맛보셨음 좋겠네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