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5 00:0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동글동글 라이프가 다음 PC 메인 홈&쿠킹 에 떴어요~ 본문

블로그 관리

동글동글 라이프가 다음 PC 메인 홈&쿠킹 에 떴어요~

동글동글라이프 2019. 12. 2. 23:34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오늘은 제가 쓴 글이 다음 PC 메인에 떠서 기쁜 마음을 인증글로 남겨보려고 해요!


저희 부부가 블로그를 운영한지 얼마 안되었을 때 제가 썼던 떡볶이 레시피 글이 카카오톡으로 유입되었었어요.

제가 블로그 관리에는 좀 어두운 편이라 동글아빠가 구글 애널리틱스를 보며 어떤 글에 트래픽이 집중되는지를 종종 확인하더라구요.

(저는 여전히 동글아빠에게 블로그 운영을 맡기고 있어요 ㅎㅎㅎ)

▲위 글을 보시면 그 때 상황이나 블로그 운영에 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때는 어디에 떴는지 확인도 못해봤지만

그 후에는 동글아빠가 썼던 글이 다음 PC 메인에 몇 번 올라가더군요.


사실.. 저도 글을 열심히 쓰고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내심 남편 글만 다음 PC메인에 올라가는게 부럽기도 하고 어떻게 써야 다음 PC메인과 같은 곳에 노출이 되려나 하는 마음도 들곤 했답니다.

그런데!! 지난 주 금요일에 올렸던 벽트리 리뷰글에 트래픽이 대량으로 유입되는 것을 확인한 동글아빠가 유입되는 곳을 보더니 다음 PC메인인것 같다고 알려주더군요.

금요일에 대량 트래픽을 확인하고나서 다음을 아무리 훑어봐도 제 글이 보이지 않는걸보니 글이 내려졌을 때 찾아본 것 같아요.

토요일에도 글이 올라오길 기대했었는데 조용하다가 일요일에 다시 대량 트래픽 유입!!

(다음 PC 메인 화면 캡쳐도 동글아빠가 해줬..ㅎㅎㅎ)

주말이었지만 새벽부터 일어나서 동글이 육아하고

낮에는 동글아빠 지인 모임에 따라나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동글이가 낮잠 자길래 이 때다 싶어 같이 낮잠을 잤거든요.

그 덕에 꿀잠자고 일어나느라 제 눈으로 확인은 못했지만 동글아빠가 부지런하게 캡쳐도 남겨줘서 기분이가 매우 좋았던 일요일이었답니다.

저도 이렇게 인증 글 올려보고 싶었어요~^^

다음 PC 메인의 홈&쿠킹 코너에서 소개 되었는데 뭔가 뿌듯 하더라구요.

동글이가 좋아할 것 같아서 구매했던 벽트리를 리뷰한 글이라 나중에도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시기도 맞아 떨어졌을테고, 다른 분들도 자리차지 할 것 같아서 크리스마스 트리 못놓으실때 벽트리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요런 정보성 글이 노출이 되었나 싶기도 한데 앞으로도 제가 쓴 글이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적어보려고 노력해야겠어요.


오늘 이 기쁨을 느낄 수 있게 해준 동글아빠에게 고마움을 남기며 글을 마무리 해볼게요.

제가 쓴 글 좋아해주셨던 많은 분들께도 감사한 마음을 전해요!!

앞으로도 블로그 열심히 할게요 지켜봐주세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