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에서 주간구독 TOP 선정! 본문

블로그 관리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에서 주간구독 TOP 선정!

동글동글라이프 2019. 11. 8. 00:06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라이프의 동글아빠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관리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주로 좋은 소식으로 블로그 관리에 글을 올리는데 오늘의 좋은 소식은 바로!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에서 주간구독 TOP 에 선정되었어요~~

주간구독 리포트 link : https://notice.tistory.com/2511



사실 주간 구독 리포트가 한 달정도 지난 10월의 리포트였는데 이제야 발견을 했네요.

다른 블로그 분들을 탐방하다가 주간 구독 리포트가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혹시나 해서 우리 블로그를 검색을 해봤는데

동글동글 라이프도 선정된것을 발견해서 기뻤답니다.

혹시나 이웃님들도 선정이 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1. notice.tistory.com 에 접속한다.


2. 검색에서 나의 블로그명을 입력하여 검색해본다.


3. 주간 구독 리포트에 선정된 것을 확인한다!

주간 구독이 많이 되어서 선정이 된 것으로으로 보이는데 제 블로그에는 직접 만든 이미지로 

구독을 할 수 있도록 배너를 달아놓은 이후 구독자수가 빠르게 증가했어요.


구독자 버튼을 만드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올해에 동글엄마와 블로그를 정말 열심히 썼는데 티스토리 우수블로그가 있다면 신청해 보고 싶네요.

2019년이 얼마남지 않았는데 올해가 가기전에 또 좋은소식으로 블로그 관리에 글을 올리겠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와 구독 눌러주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