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9 00:0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생일잔치 풍선 준비 ] 파티데코 레인보우친구 생일파티 풍선장식세트 본문

Daily Life/with kid

[ 생일잔치 풍선 준비 ] 파티데코 레인보우친구 생일파티 풍선장식세트

동글동글라이프 2020. 12. 22. 14:41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아이들 생일상 집에서 차려주실 때 어떻게 해주셨었나요?

초대할 사람이 많다면 음식마련에 힘을 줄텐데 요즘같은 시국엔 식구들끼리 간단하게 생일상 차려 축하하게 되죠.

12월 초에 동글이 생일이었어서 저도 생일상을 어떻게 차려줄까 고민을 했었어요.

 

그래서 구매하게 된 것이 파티데코 레인보우친구 생일파티 풍선장식 세트예요.

 

동글이의 생일파티

 

동글이 생일이라고 미역국도 끓이고 케이크도 준비는 했는데요 손님들을 초대할 것도 아니어서 음식들을 많이 장만하지 않아 상에 놓을게 마땅치 않더라구요.

그래도 분위기는 확 살리고 싶은 마음이 커서 생일상 장식을 화려하게 하면 좋겠다 싶어 풍선장식에 힘을 좀 줘봤네요.

 

제가 구매했던 파티데코 레인보우친구 생일파티 풍선장식세트는 핑크, 블루, 오렌지, 그린 네가지 상품이 있는데 저는 동글이가 사랑하는 블루로 준비해봤어요. 

풍선 구성

 

생일가랜드 알루미늄 풍선 대형 1개

풍선장식 할 때 이니셜 풍선으로 장식들을 많이 하시던데 저는 하나하나 바람 넣는게 자신이 없어서 가랜드 풍선구성을 선택했었답니다. 요렇게 한방에 happy birthday 가 마련 되는 점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18인치 블루 알루미늄 하트풍선 2개

구성에는 하트풍선으로 나와있었는데 배송받은 풍선은 별풍선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블루 구성은 하트보다 별모양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18인치 블루 알루미늄 라운드구름풍선 2개

라운드 구름풍선은 두개 들어있었는데 장식할 때 두개 붙이려니 위치가 애매해서 1개만 사용했어요.

 

12인치 실버 스팽클풍선 4개

실버 스팽글 풍선은 스팽글이 나오지 않게 풍선 입구가 고무줄로 묶여있었어요. 바람 불 땐 고무줄을 풀고 바람 넣어줬네요.

다 불고나서 부드러운 천으로 풍선 겉면을 문질러 정전기가 일어나면 스팽글이 잘 붙어있게 되더군요.

 

10미터 화이트리본 1개

풍선에 장식할 꼬불꼬불한 화이트리본은 10m나 되어서 쓰고 남았어요.

불량품 없이 잘 받았구요 풍선 품질이 짱짱해서 파티 끝나고 한동안 풍선놀이 하며 잘 썼답니다.

 

풍선에 바람 넣기

동글이는 풍선을 워낙 좋아하는 아이라 풍선장식도 함께 했었어요.

 

풍선에 바람 넣기

알루미늄풍선의 경우 바람넣는 입구가 좁아서 집에 있는 보통 풍선펌프로는 처음에 바람을 넣을 수 없었어요.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 굵은 빨대를 이용해서 입으로 부는 분들도 계셨는데요 저는 작은 풍선펌프가 집에 있어서 처음에 구멍낼 때만 사용하고 큰 손펌프로 바람을 넣었어요.

 

풍선 장식하기

 

동글이랑 풍선 열심히 불어서 생일상을 차려봤어요.

풍선 위치랑 보면서 투명테이프로 고정해주었어요.

 

웃어보라니까 입꼬리만 올려주는 동글이

이모랑 삼촌이 선물해주신 장난감들도 올려보고 생일케이크도 올려놓으니 은근 괜츈하지요?

 

생일축하합니다

다섯살 동글이에게 생일상에서 제일 중요한건 '촛불 후~'

 

친구들도 초대할 수 없는 생일파티라 아쉽다고 했던 동글이지만 우리 가족 이렇게 행복하고 건강하게 함께할 수 있어 엄마는 그저 감사했어요.

 

집에서 파티분위기 내고 싶을 때 가성비 좋고 예쁜 파티풍선으로 장식해보시길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 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