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4 09:2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해운대 달맞이 카페 ] 아이와 함께 가기좋은 다나휴스 - 바다뷰 루프탑 카페 본문

Daily Life/Cafe

[ 해운대 달맞이 카페 ] 아이와 함께 가기좋은 다나휴스 - 바다뷰 루프탑 카페

동글동글라이프 2021. 3. 18. 13:39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미세먼지 안좋고 코로나가 아직 기승인 요즘이지만 봄봄 하니 어디로든 떠나고 싶네요.

 

혹시 부산에 살고 계시거나 부산으로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꼬옥 가보시라는 코멘트를 달면서 제가 지난 2월에 방문했던 다나휴스 를 이제서야 포스팅 해볼게요. 제돈제산 방문 후기예요^^

 

문의전화 : 070-7311-2016
주      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117번가길 120-12
영업시간 : 10:30~22:30

www.instagram.com/danahus_cafe/

 

다나휴스 주차장 쪽 입구

들어가기 전 부터 외국 휴양지에 온 느낌이더군요.

전용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갈 땐 요 쪽으로 들어가면 되어요.

 

다나휴스 달맞이고개쪽 입구

달맞이고개쪽 입구는 계단이 있어요.

도보로 오시거나 달맞이고개 산책하다가 들르기도 좋을 것 같죠?

 

다나휴스 전용 주차장

아이랑 같이 다니려면 차 가지고 움직여야해서 주차가 별로이면 가기가 어려운데 다나휴스는 전용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요.

 

다나휴스 전용 주차장

꽤 넉넉한 주차장이고 다나휴스 이용금액이 있는 영수증을 보여주면 2시간 주차 무료더군요.

 

다나휴스 층별 안내

다나휴스는 4층건물에 루프탑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다나휴스 카운터

주차장쪽입구로 들어오면 4층이라서 카운터에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더군요.

 

다나휴스 먹거리에 대한 소개

바다뷰를 즐기러 간 카페이지만 커피나 디저트류도 정말 좋았어요.

당일제조 당일판매, 최고급식재료 사용, 스페셜티 원두 사용, 손수담근 청으로 차를 만든다는 안내를 보니 마음이 놓였어요.

 

바다가 보이는 테이블에서 커피와 디저트

동글이가 고른 이글루무스 케이크와 향이 좋았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놓고 사진 찍어봤어요.

 

다나휴스 디저트류

디저트류들도 종류가 꽤 많고 예쁜데다가 맛도 좋아서 동글이랑 달달한 시간 보낼 수 있었어요.

 

다나휴스 커피 및 피자메뉴

커피, 논커피, 티, 에이드 메뉴와 식사류로는 피자가 있었어요.

 

다나휴스 음료메뉴

저는 낮에 방문했지만 저녁에 바다 보면서 맥주와 피자 함께하면 옴총 행복해질 것 같더라구요.

맥주, 칵테일, 와인 등의 메뉴도 준비되어있으니 운전 고민 안하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토퍼

귀여운 토퍼들도 있던데 인증샷 남기실 분들을 위해 비치해 둔 것 같더군요.

 

루프탑으로 가는길

다나휴스는 계단이 많은 카페예요.

예스키즈존이긴 하지만 아이의 안전을 위해 보호자가 동행할 수 있도록 안내되어있더군요.

저는 동글이가 루프탑에서 엄청 신나할 것 같아서 동글아빠에게 맡겨두고 저만 살짝 구경다녀왔어요.

 

루프탑에서 보는 바다

가슴이 뻥 뚫리는 바다뷰 루프탑!

햇살이 부서지는 바다를 보니 가슴이 탁 트이는 느낌이었어요.

 

루프탑

데크와 빈백, 테이블도 참 이쁘게 해두었더군요.

날 좋을때 루프탑에 앉아서 커피마시면 찐 행복.

 

다나휴스 실내 바다뷰

실내에서 보는 바다뷰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멋진 인테리어

인테리어 맛집 인가요? 정말이지 하나하나 신경쓰지 않은데가 없이 예뻤달까요.

 

곰돌이가 반겨주는 3층

엄청나게 커다란 곰돌이가 짠!

 

세상 행복했던 곰돌이와 동글이

동글이는 자기보다 큰 곰돌이를 만나서 너무너무 행복해 했답니다.

 

2층 다나휴스 쇼룸

2층도 카페인데 dana2016 쇼룸도 함께 있어서 판매중인 유아용품이나 어린이용품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2층 전경

테이블도 널찍널찍 푸릇푸릇 식물인테리어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더군요.

 

유아세면대가 있는 화장실

저는 아이와 동반해서 이런 배려 있는 곳 참 좋아라 하는데 화장실에 유아세면대가 있더라구요.

카페에 아이와 함께 갈때는 노키즈존 내지는 아이를 반기지 않는 곳이 많아 조심스러울때가 있는데 다나휴스는 아이와 함께 바다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참 좋았어요.

 

1층 가든 모습

외부에도 예쁜 가든에 테이블이 많이 마련되어있었어요.

 

어린이 놀이기구

이렇게 예쁜 카페에 어린이 놀이기구라뇨!

동글이가 곰돌이 만나서 행복해했는데 놀이기구 보고 더 신났답니다.

 

해월정 맞은편에 위치

달맞이 동산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서 산책 가기도 좋더라구요.

 

해월정에서 바다구경

동글이가 바다를 가까이서 보고 싶어해서 카페에서 머문시간은 길지 않았어요.

해월정에 올라가서 바다도 구경하고

 

달맞이동산

달맞이 동산에서 신나게 뛰어놀다 왔네요.

 

해운대 달맞이 인증샷

다나휴스 들렀다가 달맞이동산까지 알차게 즐기고 왔어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바다뷰와 맛있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다나휴스의 방문을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