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6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성남 분당 판교 용인 수지 대형카페 ] 헤밍웨이 베이커리 카페 앤 다이닝K.Hemingway Bakery Cafe&Dining 본문

Daily Life/Cafe

[ 성남 분당 판교 용인 수지 대형카페 ] 헤밍웨이 베이커리 카페 앤 다이닝K.Hemingway Bakery Cafe&Dining

동글동글라이프 2022. 7. 12. 04:49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2021년 2월에 오픈했던 헤밍웨이카페를 오픈이 1년 지나고도 쫌 더 되어서야 방문했네요.

작년에 서포터즈 모집도 했었는데 저는 떨어졌던 기억이 ㅎㅎㅎ

 

2021.02.02 - [ 분당 미금역 카페 ] K.헤밍웨이카페 분당점(K. Hemingway Bakery Cafe) 서포터즈 1기 모집

 

[ 분당 미금역 카페 ] K.헤밍웨이카페 분당점(K. Hemingway Bakery Cafe) 서포터즈 1기 모집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동탄에서 분당으로 이사오면서 아쉬웠던 점은 아래 링크에 있는 것과 같이 널찍하고 주차 편하면서 분위기 좋은 카페였어요. [ 아이와 가볼만 한 곳 ] 더포레 -

honeyperl.tistory.com

코로나가 심해지고 한동안 사람들 만나는 것도 조심스러웠는데 요근래 카페 방문이 잦아졌어요.

특히 차량을 가지고 움직일 때가 많아서 주차가 편한 곳을 찾다보니 대형카페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평일에 두번 방문 했는데 갈 때마다 차들이 많아서 주말에는 주차가 쉽지 않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국 헤밍웨이 베이커리카페 & 다이닝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34번길 21

미금역 6번 출구에서 나와 450m 직진 후 60m 좌회전하시면 우측에 보이는 건물 (미금역 도보 약 6분)

전화번호 0507-1471-1437

영업시간 매일 07:00 - 22:00(21:00 라스트오더)

한국 헤밍웨이 베이커리카페 & 다이닝 메뉴

아메리카노가 6천원부터 시작이고 다이닝 메뉴는 2만원대라 저렴하지는 않은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국 헤밍웨이 베이커리카페 & 다이닝 메뉴

요기서 저는 새우 알리오올리오(오일파스타)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한국 헤밍웨이 베이커리카페 & 다이닝 병음료

요렇게 쇼케이스에 병음료들도 판매중이고, 와인이나 맥주도 있어서 식사에 같이 주문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이닝 조리코너

오픈키친으로 되어있어서 조리되는 과정이 보이는 점,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는 것이 인상적이었어요.

 

도넛코너

베이커리 코너는 이따 소개하겠지만 도넛코너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베이커리 코너

빵종류가 정말 많은 곳이예요.

생각하는 모든 빵이 다 있는 느낌이었달까요.

아랫단 사진에 제가 두번 방문했을 때 먹었던 빵 사진도 첨부했어요.

골랐던 빵들이 다 맛있어서 만족했답니다.

 

5만원 이상 구매시 커피나 책 중 선택 가능

카운터 옆에 도서증정 코너가 있어요.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한국헤르만헤세 그룹 도서 1권을 증정 받을 수 있어 카운터에서 영수증 확인 후 수령 가능한데요, 저는 학습만화 한권 골라왔어요.

도서에 너무 기대는 안하시고 가시면 좋을듯요.

 

진동벨

주문 후 진동벨을 주거든요.

커피 주문의 경우 오래 기다리지 않아서 좀 기다렸다가 가지고 올라가도 되지만 다이닝은 생각보다 웨이팅이 길어서 자리에서 기다리는게 좋겠더군요.

1층 좌석

대형카페의 장점은 층고가 높고 다양한 좌석이 마련되어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어요.

단체 손님들이 와도 문제 없을 것 같이 널찍한 테이블이 인상적이었어요.

 

노키즈존

2층은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로 올라갈 수 있는데 노키즈존 이예요.

안전상의 문제로 출입을 제한하고 있더군요.

테라스좌석

저는 날이 더워서 나가지는 않았지만 테라스 좌석 좋아하시는 분들은 2층에 마련되어있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층 좌석

다양하게 테이블이 마련되어있고, 방석자리도 있어서 좋았어요.

 

2층 서비스코너

베이커리 카페 답게 자율포장대가 마련되어있어 가져갈 빵들은  포장해서 가져가면 되겠더군요.

 

대형 샹들리에

채광이 잘 되는 곳에 대형 샹들리에가 걸려있으니 더 멋진 느낌이죠?

인테리어가 멋진 곳이라서 많은 분들이 더 찾는게 아닌가 싶어요.

 

한국 헤밍웨이 베이커리카페 & 다이닝

맛있는 빵과 식사, 그리고 주차가 편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국 헤밍웨이 베이커리 카페 & 다이닝에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리면서 마무리 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