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9 13:53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 맛집 ] 양산도 분당정자점 - 깔끔한 일식 상차림 민물장어덮밥 본문

Daily Life/Gourmet

[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 맛집 ] 양산도 분당정자점 - 깔끔한 일식 상차림 민물장어덮밥

동글동글라이프 2022. 11. 28. 01:03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에 맛집 참 많지만 아이 데리고 갈만한 데를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양산도 분당정자점은 가족단위 손님들도 꽤 많이 찾는 곳이라 아이랑 같이 가서도 맛있는 식사 하고 오실 수 있을 것 같아 소개해드려요.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0 삼성아데나루체 1층 105호

위치는 네이버 그린팩토리 대각선 맞은편에 있어요.

주차는 매장 뒷편 삼성아데나루체 상가건물 지상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고 해요.

 

양산도 분당 정자점 운영시간

운영시간 11:30-21:00(브레이크타임 15:00-17:30)

 

양산도 분당 정자점 외관

저는 주말 저녁에 방문했어서 주변이 어둑어둑 하죠?

 

양산도 분당정자점 입구

일본식 정원 느낌이 나게 입구를 예쁘게 인테리어 해놓았더라구요.

 

양산도 분당정자점

안으로 들어서면 테이블이 꽤 있고, 양산도집 본점 사진도 걸려있어요.

 

테이블 기본 셋팅

테이블은 메뉴판 냅킨 수저젓가락, 물티슈가 셋팅 되어있어요.

 

양산도 분당정자점 메뉴

제가 원산지를 눈여겨 보는데 민물장어와 쌀, 배추는 국내산이었고 연어는 노르웨이, 이베리코황제살은 스페인, 고춧가루는 중국산을 사용하더군요.

 

사이드메뉴도 있어서 장어 등은 더 주문해서 드실수도 있고 사시미나 초밥도 있어서 기호에 맞게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히츠마부시 먹는 방법

(히츠마부시가 유명한 곳인데 저희는 테이쇼쿠, 사케동, 부타동을 주문했어요.)
민물장어덮밥을 빈그릇에 덜어 장어와 밥만 먹으며 본연의 맛을 느끼고

김가루와 파를 넣고 가볍게 섞은 후 생와사비를 조금 얹어 먹기도 하고

김가루, 파, 와사비 넣고 호리병에 담긴 오차육수를 부어 구수하고 담백한 맛으로 먹어보도록 안내 되어있더군요.

 

식사가 나왔어요.

동글이는 부타동(이베리코황제살덮밥), 저는 사케동, 동글아빠는 테이쇼쿠(민물장어구이정식)를 주문했어요.

 

기본 찬

샐러드나 소바, 장국, 계란찜은 더 먹고 싶으면 리필해주신다고 해주셔서 좀 감동이었어요.

특히 소바랑 계란찜이 맛있어서 한번 씩 더 먹었거든요.

계란찜은 푸딩같았는데 안에 어묵, 새우, 버섯 등이 고명으로 들어있어서 더 좋았어요. 

 

메인 요리도 다 맛있었지만 찬도 신경써서 내어주는 곳이라 만족스럽더라구요.

 

부타동

원래 부타동에 쪽파를 넣어주는데 동글이가 먹을거라 저희는 빼달라고 부탁드렸었어요.

고기에 양념이 잘 배어있고 어찌나 부드럽던지 동글이가 군소리 없이 싹싹 비웠어요.

 

사케동

연어 빛깔 너무 영롱했어요. 와사비가 은근 강해서 저는 빼놓고 조금씩 얹어 먹었답니다.

연어에 간장을 솔로 발라 먹을 수 있도록 나와있었던게 좀 신기했어요.

 

테이쇼쿠

테이쇼쿠는 민물장어구이정식 이었는데요 장어양념구이가 너무 맛있었답니다.

 

한상차림으로 정갈하게 음식이 나와서 좋았고, 가격대도 합리적으로 느껴질 만큼 음식이 맛있었네요.

특히 아이가 돼지고기덮밥 맛있었다고 엄지척을 올려서 다음에 또 가려고 해요.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에서 정갈하고 맛있는 식사를 찾으신다면 양산도 에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