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5 03:45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새벽배송 샐러드 추천 ] 데일리그린샐러드 - 파스타 샐러드 리뷰 본문

Daily Life/Review

[ 새벽배송 샐러드 추천 ] 데일리그린샐러드 - 파스타 샐러드 리뷰

동글동글라이프 2022. 12. 17. 21:32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싱싱한 채소가 가득, 수제 드레싱이 맛을 살려주는 데일리그린샐러드 혹시 드셔보셨나요.

제가 데일리그린샐러드 서포터즈 2기로 활동하는 두번째 샐러드 시식 리뷰 갑니다!

 

지난번 연어스테이크 샐러드 리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2.12.14 - [ 정기배송 샐러드 추천 ] 데일리그린샐러드 - 연어스테이크 샐러드 리뷰

 

[ 정기배송 샐러드 추천 ] 데일리그린샐러드 - 연어스테이크 샐러드 리뷰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건강은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습관 개선으로 가장 먼저 챙길 수 있다는 거 다들 공감하실 것 같아요. 저도 동글이 낳고 체중조절이 안되면서 살이 많이 쪘었는데요,

honeyperl.tistory.com

https://naver.me/xtWzO6ML
데일리그린 위치 네이버플레이스 링크예요. 주소 : 김포시 김포한강4로 487, 1027호

 

데일리그린 : 네이버

방문자리뷰 3 · 블로그리뷰 21

m.place.naver.com

 

데일리그린 샐러드 12월 식단표

12월 셋째주 후반부에 배정되어있는 파스타 샐러드를 배송받았어요.

 

새벽에 배송된 데일리그린 샐러드

문자로 배송시간 및 배송상황 사진이 함께 오기 때문에 신선제품을 놓치지 않고 챙길 수 있어요.

 

샐러드 언박싱

택배박스를 열면 이렇게 보냉백이 들어있고요

 

데일리그린 샐러드 포장

보냉백을 열면 아이스팩과 샐러드가 들어있어요.

 

데일리그린 샐러드 - 파스타

파스타 샐러드 어떤맛인지 궁금하시죠?

저는 미즈컨테이너 샐러드 스파게티 옴총 좋아하는데요, 맛이 매우 흡사하다고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데일리그린샐러드 냉파스타

뚜껑을 열어 보여드릴게요.

파스타면, 치즈가루, 구운 베이컨 다진것, 파프리카, 삶은달걀, 양파, 로메인, 적근대, 케일, 치커리, 양상추가 넉넉하게 들어있었어요.

제가 좀 신기했던건 생양파였는데요, 양파중에 매운향 엄청 나는 것들도 있는데 샐러드 맛이 해쳐지지 않게 양파품종을 고르시는지 아니면 매운기를 빼서 샐러드를 만드시는지 아삭, 달콤, 시원한 맛이 나는 생양파라 좀 놀랐어요.

 

데일리그린 샐러드 - 파스타 셋팅

이쁜 그릇에 담아서 샐러드 먹으면 기분이 더더 업!!

데일리그린샐러드 는 드레싱도 수제로 만들어 배송되기 때문에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달까요.

 

파스타 샐러드에 드레싱을 휘리릭

색깔이 까매서 간이 강할까봐 걱정했는데 새콤, 달짝지근하면서도 딱 좋은 맛 이었어요.

 

파스타 샐러드 상세 사진

삶은 달걀도 이쁘게 썰려있었고, 채소 싱싱한거 보이세요?

신선함이 가득한 샐러드 먹으면 절로 건강해지는 느낌적인 느낌!

그리고 양이 정말 많았어요.

두끼에 나눠서 먹어도 될 것 같은 든든함이 있었답니다.

 

우리집 겉절이와 수육

저희집 얼마전에 김장했거든요.

굴넣은 겉절이에 수육을 했는데요

 

한상차림

앞자락에 미즈컨테이너를 말씀드렸지만, 보쌈집 막국수 느낌으로다가 신나게 흡입했어요.

샐러드 양이 워낙 많아서 그릇이 넘쳐 나눠서 담아 먹었답니다.

저 혼자 안먹고, 동글아빠랑 나눠먹었어요 ㅎㅎㅎ

 

정기배송 샐러드에 관심이 생기셨다면! 요 아래 링크로 데일리그린 샐러드를 만나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dailygreen_dailyfreshsalad
데일리그린 네이버쇼핑 스마트 스토어 링크예요.

 

데일리그린 샐러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1일1샐러드 데일리그린

smartstore.naver.com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데일리그린샐러스에서 샐러드를 제공 받았지만,
온 마음 다해 리뷰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