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7 13:44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취업 스타트 워크지 ] 하루1장 28일 완성 취업 워크지(와디즈 펀딩 6일 남았어요) 본문

Daily Life/Review

[ 취업 스타트 워크지 ] 하루1장 28일 완성 취업 워크지(와디즈 펀딩 6일 남았어요)

동글동글라이프 2023. 8. 29. 19:39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주변에 혹시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
특히 어떻게 취업 준비를 해야할지 막막해하는 동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펀딩이 있어 소개해드려요.

진로탐색, 이력정리, 직무분석, 기업분석, 면접준비, 취업전략을 워크지를 채워나가며 28일동안 완성해보시면 어떨까 해서요.
 
 

인사 담당자 누나의 내 동생 취업노트

하루 한장, 28일 완성되는 취업 스타트 워크지 들어 보셨나요?

저는 성인대상으로 만들어진 외국어 학습 워크지는 종종 접해봤는데요 취업 워크지는 처음 들어봤거든요.

인사담당자였던 경력을 가진 이혜원님이 동생 취업을 돕기 시작한 뒤로 동생도 취업이 잘 되었고요
입소문을 타면서 동생친구들 부터 그 주변 지인들까지 많은 분들의 취업을 컨설팅 해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루 1장 28일 완성 취업 워크지 안에 그 노하우를 꾹꾹 눌러담았다고 하니 내용이 궁금하시죠?
 

워크지 내용

내용을 살펴보니 취업 준비를 하시는 분들께 너무너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워크지 내용 발췌(출처 : 와디즈)

4주 28일 구성의 워크지로 구성되어 있고 자세한 내용은 포스팅 끝 부분에 링크걸어 드릴테니 살펴보시어요.
 

직무역량코치 이혜원
직무역량전문코치 이혜원(출처 : 와디즈)

직무역량전문코치라는 직업 자체가 저한테는 조금 생소했었는데요,  이 분의 이력을 보니 어떤 코칭을 해주실지 감이 오더라고요.
 

직무역량전문코치 이혜원 약력(출처 : 와디즈)

커리어, 레퍼런스, 자격사항 등을 보시면 더욱 믿음이 가실 것 같아요.
 
 

펀딩 내용

이번에 펀딩이 진행되는 내용으로는 셀프 패키지, 가이드 패키지, 컨설팅 패키지 구성이 있는데요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적합한 패키지로 펀딩에 참여해보시길 바랄게요.
 

셀프패키지

하루한장30분, 28일 완성 취업워크지 (130p구성)

가이드 패키지

하루한장30분, 28일 완성 취업워크지 (130p구성) + 가이드 패키지 + 워크지 해설 VOD(28강 + 마인드셋 2강)

컨설팅 패키지

하루한장30분, 28일 완성 취업워크지 (130p구성) +가이드 패키지 + 워크지 해설 VOD+1:1 취업 코칭 상담 1회(ZOOM상담 1시간) + 자소서 메일 피드백 1회
 

펀딩링크

와디즈 펀딩이 6일 남았는데요, 아래 링크에서 자세한 내용 살펴보시고, 취업관련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께 소개해주시면 좋겠어요.
 
하루 한장 28일 완성 취업 스타트 워크지 (wadiz.kr)

하루 한장 28일 완성 취업 스타트 워크지

어, 이게 되네? <하루 한 장 28일 완성 취업 워크지 >

www.wadiz.kr

 
험난한 취업시장에서 고군분투 하고 계신 모든 취업준비생 분들께 힘내시라고 응원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