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7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 로쉬카페 - 마르게리타피자, 훈제연어리가토니, 딸리아딸레알라볼로네제, 수제아보카도살사버거 식사 후기 본문

Travel/국내여행

[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 로쉬카페 - 마르게리타피자, 훈제연어리가토니, 딸리아딸레알라볼로네제, 수제아보카도살사버거 식사 후기

동글동글라이프 2022. 12. 30. 12:47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저희 가족이 지난번에 정선 파크로쉬를 다녀오면서 식사는 어디서 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더러 계시더라구요.

호텔이 워낙 외진(?)곳에 있고, 근처에 식당이 마땅치 않다보니 호텔 내에 있는 로쉬카페 에서 점심과 저녁을 먹었어요.

 

운영시간 중식 11:30 ~ 14:30 / 석식 18:00 ~ 21:00

 

로쉬카페 운영정보(출처 : 정선 파크로쉬 공식홈페이지)

커다란 통창으로 햇살이 잘 들고, 이태리와 지중해식 건강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정선 파크로쉬 로쉬카페

깜찍한 화덕 보이시나요?

화덕 피자 맛이 좋았는데 저 화덕에서 구워져 나와서 더 담백하고 고소했던 것 같아요.

정선 파크로쉬 로쉬카페 쇼케이스

쇼케이스에 판매중인 병음료 들이 있었는데요, 지억 에서 생산되는 맥주들도 있더군요.

 

강원 수제 맥주 (출처 : 정선 파크로쉬 공식홈페이지)

화이트크로우 평창, 브라이트바흐 홍천 의 맥주가 있었고 강릉버드나무 크래프트 맥주 도 있더라구요.

지역 특색이 묻어나는 맥주 등을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정선 파크로쉬 로쉬카페

통창이라 채광이 정말 잘 되고 가리왕산 케이블카 타는 곳도 보이고, 자작나무도 멋져서 한없이 구경할만 하지만, 공간이 워낙 넓고 강원도 기온이 낮은편이라 저는 식사하면서 조금 추웠어요.

 

서비스 코너와 유아의자

물이나 기본적인 것들은 서빙해주셔서 서비스코너를 이용할 일이 없었고요, 유아의자가 구비되어있어 영유아 동반시 이용하실 수 있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

낮에 착석은 마음에 드는 곳에 앉도록 해주시더라구요.

저녁때는 이용객들이 많아서인지 자리를 안내 해주셨어요.

테이블에 앞접시, 커트러리, 냅킨 등을 셋팅해주셨어요.

 

한식 단품메뉴

런치때 운영되는 한식 단품 메뉴예요.

저희는 저녁때도 주문이 될 줄 알고 낮에 파스타랑 피자 먹었는데 저녁때 주문이 안되서 아쉬웠네요.

 

메뉴판

식사 메뉴와 음료메뉴가 같이 적힌 메뉴판을 주셨는데 저희는 식사메뉴만 주문했어요.

 

식전빵

저희 세식구였는데요, 낮엔 식전빵 4개 주시더니 저녁엔 3개 주셨어요.

(인원기준으로 주시는것 같던데 낮엔 엉겁결에 하나 더 주신거려나요.)

빵이 굉장히 건강한 맛이 나더라구요.

드라이 토마토 등이 들어있었는데 올리브유에 발사믹식초 찍어서 먹으면 여기가 지중해!

 

훈제연어리가토니

동글동글한 면에 훈제연어와 크림소스가 잘 어우러지는 메뉴였어요.

저희집 어린이는 면이 수제비 같다며 연어만 날름날름 먹더라구요.

 

마르게리타피자

화덕에서 구워져 나와 풍미가 좋았고, 아주 건강한 맛이 나는 피자였어요.

 

딸리아딸레 알라 볼로네제

다진고기가 가득한 소스에 칼국수 면발 같은 파스타였는데 동글이가 엄지 척 하며 후루룩 후루룩 먹었던 메뉴예요.

 

수제 아보카도 살사버거

아보카도 살사도 맛있었고 치즈가 신나게 올라가있는 패티도 맛이 좋았어요.

사이드로 감자튀김을 선택했는데(다른 하나는 뭘 선택 가능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케첩이 나와서 동글이 취향 저격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치킨도 궁금했는데 sold out 됐다고 해서 먹어보지 못한 것과 한식 단품 맛을 못본게 조금 아쉬웠어요.

 

파크로쉬로 호캉스 가셨을 때 식사를 고민중이시라면,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