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8 17:23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정기구독 샐러드 추천 ] 데일리그린샐러드 - 구운두부 샐러드, 살라미샐러드 리뷰 본문

Daily Life/Review

[ 정기구독 샐러드 추천 ] 데일리그린샐러드 - 구운두부 샐러드, 살라미샐러드 리뷰

동글동글라이프 2023. 1. 6. 21:2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데일리그린샐러드에서 일곱번째, 여덟번째 샐러드를 제공받은 리뷰를 남기게 되네요.

새벽에 문자 받으면서 신나고, 문을 열면 더 신나는 행복을 다른 분들도 같이 누려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새벽에 배송 온 데일리그린 샐러드

 

새벽에 눈 비비고 문을 열면 이렇게 샐러드가 와있다는거.

참 행복한 일이예요.

 

데일리그린샐러드 1월 메뉴

데일리그린샐러드는 이렇게 다양한 메뉴를 제공해주셔서 다이어트나 건강을 목적으로 샐러드를 드실 때 지겹지 않고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것 같아요.

 

보냉백에 신선하게

이렇게 보냉백에 신선하게 배송되는 샐러드!!

 

송알송알 떡 공방 수제 쌀 오란다 강정 안내

여덟번째 샐러드는 오란다 강정도 같이 보내주셨는데요 맛이 참 좋더라구요.

 

구운두부 샐러드

 

구운두부 샐러드

구운두부 샐러드 함께 보실까요?

 

구운두부 샐러드 구성

두부 식감이 좋았어요.

구워져서 말캉한 두부가 아닌 탄력있게 씹을때 더 고소한 느낌이랄까요.

래디쉬, 당근 덕분에 알록달록 예쁘더라구요.

 

데일리그린 샐러드

이쁘게 담아서 먹으면 맛이 더 좋으니까 요렇게 또 담아 봅니다.

드레싱이 간장베이스에 고소한 맛이 나는 수제 드레싱이라 샐러드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

 

찍먹이 행복

저는 드레싱을 두르고 먹으면 나중에 채소가 물러지는 느낌이 들어서 이렇게 찍먹을 하는데요, 데일리그린 샐러드는 드레싱이 맛있어서 자꾸 아껴 먹게 되는 거 있죠.

 

살라미 샐러드

 

데일리그린 살라미 샐러드

아.. 이 샐러드는.. 아침 말고 밤에 맥주랑 먹었으면 대박이었을 것 같은 맛이었어요.

 

데일리그린 샐러드 살라미

살라미와 페퍼로니가 짭짤하게 맛을 살리면서, 고추피클, 체다치즈까지 아.. 맥주가 간절해지는 맛이었어요.

옥수수 톡톡, 파프리카까지 씹는 맛을 제대로 살렸달까요.

 

살라미 샐러드

드레싱도 살짝 매콤하면서도 진한 맛이라 샐러드와 잘 어울렸어요.

 

샐러드 덕분에 행복한 아침

살라미 샐러드도 맛있는 드레싱에 콕찍어 먹다보니 순삭!

적으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저랑 같은 마음이 드실까봐 아래는 데일리그린 샐러드 정보 링크들을 달아드릴게요.  

https://naver.me/xtWzO6ML

데일리그린 위치 네이버플레이스 링크예요. 주소 : 김포시 김포한강4로 487, 1027호

 

데일리그린 : 네이버

방문자리뷰 3 · 블로그리뷰 25

m.place.naver.com

 

정기배송 샐러드에 관심이 생기셨다면! 요 아래 링크로 데일리그린 샐러드를 만나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dailygreen_dailyfreshsalad
데일리그린 네이버쇼핑 스마트 스토어 링크예요.

 

데일리그린 샐러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1일1샐러드 데일리그린

smartstore.naver.com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데일리그린샐러스에서 샐러드를 제공 받았지만,
온 마음 다해 리뷰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