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7 00:02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서포터즈 활동 ] 데일리그린샐러드 서포터즈 2기 마무리 리뷰 본문

Daily Life/Review

[ 서포터즈 활동 ] 데일리그린샐러드 서포터즈 2기 마무리 리뷰

동글동글라이프 2023. 1. 10. 21:16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데일리그린 공식 서포터즈 2기에 선정되어 12월 12일 부터 1월 5일까지 4주간 신선한 샐러드를 제공받았어요.

여덟가지의 샐러드를 맛보며 배송되는 샐러드에 이렇게 정성이 담길 수 있나 싶고, 맛이 이렇게 좋을 수 있나 매번 감탄했어요.

 

데일리그린 샐러드 메뉴

데일리그린샐러드의 매력 중 가장 큰 매력은 다양한 메뉴의 샐러드를 만날 수 있다는 거예요.

그리고 간단한 메뉴명으로 표현하기에 무척이나 아쉬운 샐러드의 컨셉, 맛, 신선함이 가득 담겨있어요.

 

데일리그린샐러드 리그램 스토리

여덟가지 샐러드를 만났던 시간이 좋았어서 사진을 정리해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었는데요, 데일리그린 샐러드 인스그램 계정에서 리그램 해주시면서 샐러드 사진 하나하나에 이름도 적어두셨더라구요.

다양한 샐러드 데일리 그린과 함께하는 한달 = 우행시

라고 해주셨는데 제 마음이 정말 그랬어요. 

데일리그린샐러드 서포터즈 활동 사진

새벽에 집앞으로 가져다주는 신선하고 맛있는 샐러드를 먹을 수 있다는 건 정말 감사한 일이 더라구요.

 

제가 데일리그린샐러드 서포터즈 활동을 하면서 참 좋았던걸 공유해 볼까 해요.

 

데일리그린 샐러드 수제 드레싱

제가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을 해보고 있었지만, 요런 경험은 또 처음인데요

블로그 포스팅을 보시고 제 글에서 궁금해 하는 점들도 꼼꼼하게 답변주셔서 얼마나 고마웠던지요.

매운양파는 맵기를 빼서 보내주고 계시고, 20여종의 수제드레싱이 준비되어있는 데일리그린 샐러드였어요.

 

 

궁금한건 못참지

곡물샐러드 먹고나서 궁금했던건 또  dm 으로 여쭤봤었거든요.

된장쌈밥 모티브 샐러드 인것도 신박했는데 퀴노아에 대한 설명까지 자세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이렇게 따숩게 오고가는 이야기 속에서 데일리그린 담당자분 한번도 뵌적은 없지만, 꼭 만나뵌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었답니다.

서포터즈 활동도 좋았지만 이렇게 따뜻한 피드백 덕분에 감동인 시간이었어요.

 

그동안 리뷰했던 샐러드 포스팅은 아래에 링크로 달아둘게요.

새벽배송이 어떻게 되는지 어떤 샐러드들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들을 참고해주세요.

 

 

[ 정기배송 샐러드 추천 ] 데일리그린샐러드 - 연어스테이크 샐러드 리뷰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건강은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습관 개선으로 가장 먼저 챙길 수 있다는 거 다들 공감하실 것 같아요. 저도 동글이 낳고 체중조절이 안되면서 살이 많이 쪘었는데요,

honeyperl.tistory.com

 

 

[ 새벽배송 샐러드 추천 ] 데일리그린샐러드 - 파스타 샐러드 리뷰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싱싱한 채소가 가득, 수제 드레싱이 맛을 살려주는 데일리그린샐러드 혹시 드셔보셨나요. 제가 데일리그린샐러드 서포터즈 2기로 활동하는 두번째 샐러드 시식 리

honeyperl.tistory.com

 

 

[ 샐러드 구독 추천 ] 데일리그린샐러드 - 에그마요 샐러드 리뷰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데일리그린샐러드 서포터즈 2기로 활동하면서 세번째 샐러드를 시식해보게 되었어요. 이번에 포스팅 할 에그마요 샐러드는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에그마요에 대

honeyperl.tistory.com

 

 

[ 샐러드 구독 추천 ] 데일리그린 샐러드 - 닭가슴살곤약냉채 샐러드 리뷰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벌써 데일리그린 샐러드 네번째 후기 소식을 가져왔어요. 12월 넷째주 후반에 배정되어있던 닭가슴살곤약냉채 를 먹어보았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와우!! 요리다

honeyperl.tistory.com

 

 

[ 새벽배송 샐러드 추천 ] 데일리그린샐러드 - 연어샐러드, 곡물샐러드 리뷰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제가 전하는 데일리그린 샐러드 리뷰 다섯번째 포스팅이네요. 매번 샐러드를 받아볼 때마다 느끼지만, 메뉴 연구를 엄청 하시는 분들이구나 새삼 놀라는데요 이번

honeyperl.tistory.com

 

 

[ 정기구독 샐러드 추천 ] 데일리그린샐러드 - 구운두부 샐러드, 살라미샐러드 리뷰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데일리그린샐러드에서 일곱번째, 여덟번째 샐러드를 제공받은 리뷰를 남기게 되네요. 새벽에 문자 받으면서 신나고, 문을 열면 더 신나는 행복을 다른 분들도 같이

honeyperl.tistory.com

 

 

데일리그린 샐러드가 궁금해지셨지요?

그래서, 아래에 데일리그린 샐러드 정보들도 함께 링크로 달아드릴게요.  

https://naver.me/xtWzO6ML

데일리그린 위치 네이버플레이스 링크예요. 주소 : 김포시 김포한강4로 487, 1027호

 

데일리그린 : 네이버

방문자리뷰 3 · 블로그리뷰 25

m.place.naver.com

 

정기배송 샐러드에 관심이 생기셨다면! 요 아래 링크로 데일리그린 샐러드를 만나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dailygreen_dailyfreshsalad
데일리그린 네이버쇼핑 스마트 스토어 링크예요.

 

데일리그린 샐러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1일1샐러드 데일리그린

smartstore.naver.com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데일리그린샐러스에서 샐러드를 제공 받았지만,
온 마음 다해 리뷰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