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5 03:45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 아트 스페이스, 아트컬렉션(아트 웍스), 아트맵 오디오가이드 리뷰 (스페이스 심포니 3월 26일까지 전시) 본문

Travel/국내여행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 아트 스페이스, 아트컬렉션(아트 웍스), 아트맵 오디오가이드 리뷰 (스페이스 심포니 3월 26일까지 전시)

동글동글라이프 2023. 2. 23. 00:27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하면 숙박이나 부대시설로도 유명하지만 미술작품이 곳곳에 있는 것으로도 유명해요.

호텔에 온건지 미술관에 온건지 헷갈릴만 하죠.

정말 유명한 작가들의 작품들이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 눈이 즐거운 곳이랄까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파라다이스 시티에 있는 아트스페이스와 아트컬렉션(아트 웍스)에 대한 내용입니다.

유명 셀럽들의 오디오 가이드를 들을 수 있는 팁도 아래에 있으니 투숙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미술감상도 염두에 두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파라다이스 아트스페이스 기획전 이용요금

성인 7,000원 성인기준 : 19세~65세
소인 4,000원 소인기준 : 8세~18세
아동/노인/장애인/유공자 무료 아동기준 : 7세 이하
노인기준: 66세 이상
단체할인 50% 할인 20인 이상
* 유/무료 멤버십(호텔,카지노), 호텔 투숙객 무료 입장 가능

 

파라다이스 아트스페이스 상설전

이용요금 무료

 

파라다이스 아트스페이스 이용시간

10:00 – 20:00

(입장 마감 19시30분)

 

아트스페이스

왼편에는 박승모의 비너스, 오른편에는 박승모의 Nike가 자리하고

 

제프 쿤스의 게이징 볼 과 데미안 허스트의 Aurous cyanide

미국작가 제프 쿤스의 작품도 볼 수 있는데요, 헤라클래스 대리석상을 모방하여 만든 작품이라고 해요.

데미안 허스트의 스팟 페인팅 시리즈중 하나인 Aurous cyanide 도 볼 수 있었어요.

 

파라다이스 시티 아트 스페이스

기획전인 스페이스 심포니는 3월 26일까지 전시기간이라 그 안에 투숙예정이시라면 이용시간 내에 가서 관람 해보시길 바랄게요.

 

스페이스 심포니 

스페이스 심포니 전 에서는 '실재하는 공간'을 바라보는 9명의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요.
오마키 신지, A.A. 무라카미, 카도 분페이, 정정주, 서민정 등 작가 9인이 해석한 예술적인 공간이 마련 되어 있더군요.
흩어진 공간, 뒤섞인 공간, 흐르는 공간, 확장된 공간 4가지 키워드의 자유롭게 해석된 공간을 만날 수 있어요.

 

전시기간 중 매일 1회(14:00) 도슨트투어가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저는 참여하지 못한게 좀 아쉬웠는데요, 멋진 작품들을 도슨트의 설명을 들으면서 감상해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아트맵 및 셀럽 오디오 가이드

파라다이스 시티 아트 맵(출처 : 파라다이스 시티 공식 홈페이지)

파라다이스 시티 아트맵에서 유명 셀럽의 오디오 가이드를 통해 작품 감상이 가능해요.

 

아트컬렉션(아트웍스)

쿠사마 아요이 Great Gigantic Pumpkin

파라다이스 시티 가면 여기서 다들 인증샷 찍으시죠?

아래 링크를 통해 황정민 배우의 오디오 가이드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들으 실 수 있어요.

 

파라다이스시티

 

www.p-city.com

 

데미안 허스트 Golden Legend

신화속의 페가수스를 모티브로 절반은 금색, 절반은 피부안 근육으로 표현되어 있는 이 작품은 이병헌 배우의 오디오 가이드를 들을 수 있더라구요.

 

파라다이스시티

 

www.p-city.com

 

로버트 인디애나 Numbers, One Through Zero

미국의 대표적 팝아트 작가의 Numbers, One Through Zero는 하지원 배우의 오디오 가이드를 들을 수 있어요.

 

파라다이스시티

 

www.p-city.com

 

로버트 인디애나 LOVE, NINE

이 작품도 참 좋아라 하는 작품인데 호텔에서 만나니 더 반갑더군요.

 

파라다이스 시티 아트 웍스

그 외에도 정말 곳곳에 멋진 작품들이 있어 과연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라고 할만 하더라구요.

 

파라다이스 시티에 투숙하신다면 곳곳에 설치되어있는 멋진 작품들도 감상하시고, 아트스페이스 특별전도 보고 오시길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2023.02.09 -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 레드윙 프리미어 디럭스 트윈 투숙 후기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 레드윙 프리미어 디럭스 트윈 투숙 후기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파라다이스 시티 하면 아이와 같이 가기 좋은 호텔로 유명하죠. 아무래도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지 않나 싶어요. 특히 부

honeyperl.tistory.com

2023.02.14 -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 푸드홀 - 이용팁, 중식당 청, 오마끼, 앤드커피랩, 한남북엇국, 파이어벨 이용후기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 푸드홀 - 이용팁, 중식당 청, 오마끼, 앤드커피랩, 한남북엇국, 파이어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지난번 파라다이스 객실 포스팅이 다음 메인에 뜨면서 많은 분들이 봐주셨는데요, 오늘은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푸드홀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 합

honeyperl.tistory.com

2023.02.16 -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 아이와 즐길거리 - 가면무도회, 수영장, 플레이랩, 키즈존, 그림책도서관

 

[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 아이와 즐길거리 - 가면무도회, 수영장, 플레이랩, 키즈존, 그림책도서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는 아이와 함께 투숙했을 때 보람이 두 배 인 곳인 것 같아요. 아이와 할 것들이 많다는 점 정말 칭찬하고 싶어요. 오늘 포스

honeyperl.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