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19 12:42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정자동 네이버 근처 맛집 ] 운정다이닝 정자점 - 점심특선 자연산 도미솥밥 정식 선, 육 리뷰 본문

Daily Life/Gourmet

[ 정자동 네이버 근처 맛집 ] 운정다이닝 정자점 - 점심특선 자연산 도미솥밥 정식 선, 육 리뷰

동글동글라이프 2023. 3. 1. 17:21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정자동 네이버 근처에 은근 맛집이 많죠?

미켈란쉐르빌에 운정다이닝은 외관이 특이해서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사 가봤네요.

운정다이닝 정자점

외관에 운정:도미솥 이라고 되어있어서 운정 이라고 검색하면 너무나도 다른 많은 것들이 검색되니 운정다이닝 으로 검색해주세요.

캐치테이블 스크린샷

캐치테이블에서 예약이 가능한데 운정 정자점 으로 검색시면 나와요.

 

전화

031-712-9668

 

저는 좀 임박해서 방문하게 되어 캐치테이블에서 예약을 못해 매장으로 직접 전화했구요 당일 점심 식사 예약 가능해서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11:20-22:00

점심특선

12:00-14:30(라스트오더 13:30)

 

주차가능

콜키치 가능

대관가능

 

운정 다이닝 입구

식당 입구는 요기예요.

벽제갈비, 봉피양 창업주 운정의 염원을 담은 공간인 운정다이닝은

전국에서 찾은 최고 식재료로 최고의 음식을 전하겠다는 메세지를 전하더군요
우리바다 최고 자연산 생선만 고집한다고 하는데

 

점심영업은 정식메뉴로 운영되고
저녁영업은 자연산 도미회와 제철 생선으로 만든 숯불구이, 조림 등 단품메뉴가 제공된다고 해요.
오마카세는 사전예약으로 운영된다고 하네요.

 

점심특선

저는 자연산 도미솥밥 정식 선(50,000원) 과 자연산 도미솥밥 정식 육(60,000원)을 주문했어요.

제주도에서 직영하는 운정수산에서 매일 항공직송하는 자연산 도미와 제철 생선으로 제공한다고 하더군요.

 

원산지표시판

소고기는 국내산 한우, 바다에서 나는 것들은 국내산으로 내어놓는걸 확인 할 수 있었어요.

혼다시, 가다랑어 이나니와면 외에는 전부 국내산 식자재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운정 다이닝

룸도 있었고 테이블도 여럿 놓여있었어요.

옷을 걸 수 있게 테이블마다 옷걸이가 있는게 좋았어요.

 

테이블 셋팅

개인 식기를 가져다 주셨고, 따뜻한 차가 나왔어요.

 

자연산 도미솥밥 정식 에피타이저

자연산도미솥밥 정식을 선택하실 때 회가 좋으신 분들은 선, 고기가 좋으신 분들은 육 으로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자연산 도미솥밥 정식 선 에피타이저

제주 자연산 숙성회로 광어, 우럭, 도미가 한 접시에 나오는데 확실히 식감이 좋고 신선한 식재료를 쓴게 느껴졌어요.

 

자연산 도미솥밥 정식 육 에피타이저

트러플 소금, 말돈소금, 라바솔트 이렇게 세가지 소금을 주시면서 고기에 찍어 먹도록 설명해주셨는데 개인적으로 트러플 소금이 제일 맛있었어요.

BMS No.9 한우구이도 어찌나 맛있게 구워져 나오던지요. 입에서 살살 녹더군요.

 

자연산 도미솥밥과 해물탕

이렇게 한상 차림 정갈하지요?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김치, 멸치볶음, 매실장아찌가 나왔어요.

 

생선튀김

생선이 정말 바삭바삭하게 튀겨져 나왔어요.

생선 살도 고소하고 실했고요, 채소 튀김도 함께 있어서 좋았답니다.

 

도미솥밥

도미솥밥은 솥채로 가지고 나와서

 

자연산 도미솥밥

잘 섞은다음 밥공기에 담아서 주시더군요.

 

제주해물탕

제주 해물탕은 황게, 딱새우가 들어있어 정말 시원한 맛이 났어요.

 

배운자의 마무리

정말 열심히 먹은 티가 나나요.

 

디저트

향이 좋은 차까지 마시고 마무리 했습니다.

 

점심특선은 12:00-14:30(라스트오더 13:30) 이라고 하니 시간 확인 하시고요 신선한 식재료로 정갈하게 내어주는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운정다이닝 정자점에서 식사해보시길 권하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