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5 03:45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분당 판교 금곡동 대형카페 ] 카랑코에 카페 - 아이와 가기 좋은 프리저브드 플라워 컨셉 카페 본문

Daily Life/Cafe

[ 분당 판교 금곡동 대형카페 ] 카랑코에 카페 - 아이와 가기 좋은 프리저브드 플라워 컨셉 카페

동글동글라이프 2023. 3. 24. 21:36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동글엄마예요^^

 

왜 이 카페를 이제야 알았을까요?

프리저브드 플라워로 멋지게 꾸며진 인테리어도 좋고 루프탑, 야외 테라스까지 너무너무 멋진 곳이더군요.

아이와 같이 다녀왔는데 가족단위로도 많이 방문하시는 곳이더군요.

 

카랑코에 카페

오르막길 건물 하나를 지나 그 뒤에 카페가 있어요.

 

카랑코에 카페 주차

카페 앞에도 주차공간 넉넉한 편이고 제2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는 걱정없이 오셔도 될 것 같아요.

 

카페 카랑코에 입구

건물외관으로는 느껴지지 않던 화사함이 가득한 카페 느낌이 나죠?

프리저브드 플라워와 함께 장식은 크리스마스 인데 4계절내내 크리스마스 느낌이려나요.

 

운영시간

카페 운영시간 10:00-21:00

 

층별안내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층별 이동이 쉬웠고 엘리베이터에 접시 놓을 곳도 있어서 좋았어요.

 

카페 메뉴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카페라떼, 착즙주스 키위를 시켰어요.

주문은 1층 카운터에서 하고 선결제 매장이더군요.

 

쇼케이스 메뉴

쇼케이스에 블루베리 요거트 케이크도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이렇게 진동벨을 주시는데 메뉴가 준비되면 카운터로 가지러 와야해요.

wifi도 제공중이었어요.

 

주문했던 메뉴

아이 먹이려고 착즙주스 주문했었는데 얼음컵을 따로 주시더군요.

 

동글이랑 함께 하는 카페타임

아이는 주스를 맛있게 마셔주었지만 저랑 동글아빠 입맛엔 익숙하지 않은 주스 맛이었어요.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네요.

 

식사메뉴

디너 코스메뉴는 네이버 통해 최소 3일전 예약 해야 하고 당일예약은 운영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예약 보증금에 대한 환불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셔요.

단품 메뉴는 1인 1메뉴 주문이예요.

 

서비스코너

식기나 물 등은 서비스코너에 구비되어 있었어요.

 

1층

카운터가 1층에 있고 프리저브드 플라워도 판매중이었어요.

 

2층

야외공원으로 나가는 문이 2층에 있어요.

추울 때 이용하라고 무릎담요도 놓여있더군요.

 

야외공원

아이와 여기서 신나게 뛰어놀았어요.

 

3층

커피는 요기서 마셨는데 가구들이 다 예뻐서 어디에 앉으면 좋을까 고민하며 자리를 잡았네요.

 

테라스

테라스석도 좋았고

 

루프탑 스카이가든

스카이가든(루프탑) 흔들의자도 있고 분위기 너무 좋더라구요.

 

정말 한층 한층 다 예뻐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이번 주말에 어딜 가볼까 고민중이신 분들 카랑코에 카페 가보시길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