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12:5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분당 미금 판교 ] 서클 - 아이도 댕댕이들도 즐거운 브런치 맛있는 카페 본문

Daily Life/Cafe

[ 분당 미금 판교 ] 서클 - 아이도 댕댕이들도 즐거운 브런치 맛있는 카페

동글동글라이프 2023. 5. 13. 10:27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하늘이 엄청 예뻤던 날 서클에 다녀온 내용을 포스팅 할게요.
노키즈존, 노펫존 도 많지만 가족과 댕댕이 친화적인 카페라서 더 반가운 곳이라 많은 분들이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서클 - 카페

처음에 가면 좀 당황하실 수 있는데요
LPG충전소가 있는 지상에 주차하시면 되어요.
 

건물 입구 이용시간

3층 09:00-21:00 브런치는 3층에서 이용했어요.
2층 09:00-20:00(피카룸에서는 클래스 등이 진행되더군요)
1층 에도 카페가 있고요, 세탁존과 애견공간이 있었어요.
 

3층
엘리베이터

건물 1, 2, 3층 중 브런치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이동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메뉴

브런치, 커피, 차, 샥슈카, 논커피, 베이커리 메뉴 등이 있어서 취향껏 고르면 되겠더군요.
 

브런치메뉴

브런치메뉴는 사진으로 나와있어서 고르기 좋았어요.
김치볶음밥과 시나몬프렌치 토스트 를 세트로 주문해서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쇼케이스

베이커리류나 병음료는 쇼케이스에 있었어요.
 

식물재배기

식물재배기를 이용해 야채를 재배하고 제공해준다고 해서 신기했어요.
브런치에 나오는 샐러드들이 요 재배기에서 재배된 채소들로 만들어졌으려나 싶더군요.
 

3층 카페 공간

통창으로 보이는 하늘이 너무 예쁜 공간이었어요.
햇볕이 따가울까봐 블라인드를 내릴 수 있도록 되어있는게 맘에 들었답니다.
 

3층 카페

테이블도 많고 좌석 간격이 넓어서 브런치 모임 하기 좋아보이죠?
 

서비스코너

공기청정기도 마련되어 있어 쾌적했고 곳곳에 식물을 키우고 있어서 푸릇푸릇한 느낌이 났어요.
 

진동벨

주문하고나면 진동벨을 주는데 음식 준비가 되면 울리더군요.
 

브런치후기
시나몬 프렌치 토스트 / 김치볶음밥 (세트 아메리카노)

브런치 메뉴에서 김치볶음밥 메뉴가 괜찮을까 싶었는데 정말 예쁘게 담겨나오고 맛도 좋았어요.
 

항공샷

프렌치토스트에는 아낌없이 과일데코가 되어있었고, 김치볶음밥도 샐러드가 곁들여나와서 건강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피클도 맛있었어요.
 

시나몬 프렌치 토스트

메이플시럽도 귀엽게 따로 담겨 나왔고 휘핑크림에 과일 찍어먹으면 커피랑 완죤 쿵짝이 잘 맞는 맛이 나요.
 

김치볶음밥

브런치카페에 김치볶음밥 이 메뉴 올린사람 칭찬해주고 싶어요.
아이 학교 보내놓고 공복으로 브런치카페 갔는데 정말 맛있게 먹고 왔거든요.
 

스카이워크
스카이워크

안전의 문제로 스카이워크 영유아는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이용하도록 안내되어 있었어요.

스카이워크

나중에 아이랑 같이오면 스카이워크에서 놀아도 좋겠더군요.
날씨가 정말 쾌청한 날 갔었는데 하늘에 하트 구름이 동동 떠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 행복했답니다.
 

2층
2층 피카룸

모임장소로 예약통해 운영되고 있는 피카룸은 1층 또는 3층 카운터나 네이버 톡톡 통해서 예약하면 된다고 하네요.
다양한 클래스 등도 운영되고 있어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클 인스타그램 계정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www.instagram.com/circle_131/
 

1층
1층

카페와 세탁존으로 운영되고 있어 신기했어요.
이불빨래 가능한 대형세탁기는 아니구요 10kg 11,000원 에 런드리서비스가 진행된다고 하더군요.
 

1층 펫 프렌들리존

댕댕이들과 함께 온 분들은 이 공간에서 이용하시나봐요.
 
아이도 환대받고, 반려견도 데려갈 수 있는 공간이라 반가웠고 무엇보다도 브런치가 맛있어서 좋았네요.
 
깔끔하면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서클에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