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9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을지로 충무로 맛집 ] 을지타이 - 이 집 팟타이 너무 맛있었어요 본문

Daily Life/Gourmet

[ 을지로 충무로 맛집 ] 을지타이 - 이 집 팟타이 너무 맛있었어요

동글동글라이프 2023. 7. 23. 11:56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을지로, 충무로 맛집으로 소문나서 평일 낮 점심시간 웨이팅도 있지만 저는 오픈런 해서 다녀왔어요.
직장인 대학후배랑 즐거운 점심시간 가지려고 미리 자리 맡으러 일찍 갔달까요.
 

위치는 명동역과 충무로역 사이에 있다고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동네 주차 어려운건 다들 아실 것 같고요.
 

을지타이

을지타이 외관이예요.
 

운영시간
매주 일요일 휴무
10: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라스트오더 21:00
 

을지타이 입구

식당은 2층에 위치해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오시면 되는데
웨이팅 하는 분들 있을 경우 적는 목록도 놓여있었고
전메뉴 포장 10%할인 안내도 되어있더군요.

을지타이 식당 내부

외관은 여기가 식당이 맞나 싶은데 들어서면 초록초록하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인테리어로
해외여행 나온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제가 오픈런 해서 식당에 손님 없을 때 사진을 찍어 그렇지 점심시간 되면 금방 식당에 손님이 가득 했고, 저희 식사 다하고 나올 무렵엔 웨이팅 손님도 꽤 되더군요.
 

원산지 표시판 및 메뉴판

원산지 표시판에 원산지도 다국적이더라고요.
호주, 인도, 브라질, 미얀마 등 다른 식당에서는 만나기 힘든 원산지들이 보여서 신기했어요.
점심쌀국수세트와 팟타이 꿍 을 주문했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

대나무 통에 식기류 담아서 주는 것도 좋았고 컵과 마실물도 가져다주시더군요.
 

점심쌀국수 세트

점심 쌀국수 세트는 쌀국수와 돼지고기 스프링롤 2개 구성인데 면 양은 라지와 미디움 중 고를 수 있어요.
쌀국수 국물이 빨갛게 나와서 많이 매운 맛인가 하고 놀랐는데 그렇지는 않았어요.
 

쌀국수

사진으로는 쌀국수 느낌이 잘 안담아져서 영상도 찍었어요.
고기 고명도 듬뿍 올려져있었고 국물맛이 시원해서 해장용 쌀국수로도 너무 좋을 것 같더라고요.
 

팟타이 꿍

태국식 전통 볶음 쌀국수라고만 적혀있는 메뉴판이 아쉬울 정도로 맛있는 팟타이 꿍이었어요.
 

팟타이 꿍

이 집 추천했던 대학 후배가 을지타이는 팟타이가 최고라며 자긴 여기와서 팟타이만 먹는다고 극찬했는데 왜 그런지 알겠더군요.
고소하면서도 잘 볶아진 국수 맛이 일품이었어요.
 

정직하게 찍힌 나의 사진

사진이 참 정직하게 찍히 느낌적인 느낌.
스프링롤도 바삭바삭하고 내용물도 실해서 배가 부르지 않았다면 추가로 주문해서 먹고 싶은 맛이더군요.
 

을지타이

후배가 찍었던 사진도 참 잘나왔쥬?
간만에 맛있는 태국음식 먹으면서 즐거웠답니다.

을지로, 충무로에서 맛있는 태국음식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