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9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강원 웰리힐리파크 내 한식당 ] 자연차림 - 고등어구이정식, 뚝배기불고기 리뷰 본문

Daily Life/Gourmet

[ 강원 웰리힐리파크 내 한식당 ] 자연차림 - 고등어구이정식, 뚝배기불고기 리뷰

동글동글라이프 2023. 8. 14. 20:00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여름 휴가로 강원도 여행 많이들 가실 텐데요 저희 가족은 지난달에 웰리힐리파크로 놀러갔다왔어요.

리조트 내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했는데 만족스러웠어서 가실 분들 참고하시라고 포스팅 해볼게요.

 

 

한식당 자연차림은 웰리힐리파크 본관 프론트 바로 근처에 있어요.

 

자연차림 운영시간

시즌별로 운영시간이 달라지기 때문에 숙박해당 날짜와 운영시간 확인 해보셔요.

 

웰리힐리파크 내 한식당 자연차림

눈에 띄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시는 것은 어렵지 않으실거예요.

 

자연차림 외부에 있던 사진 메뉴판

식당 외관에 이렇게 이미지로 메뉴가 나와있었는데 메뉴판에 더 많은 메뉴들이 나와있었어요.

 

원산지 표시판

메뉴별 원산지 표시가 되어있으니 식사 전에 참고하셔요.

 

자연차림 메뉴판

조식과 중/석식 메뉴가 달라요.

 

자연차림 메뉴판

저희 가족은 고등어구이정식과 뚝배기 불고기를 주문했어요.

 

식당 내부

식당은 넓은 편이었어요.

단체로 방문하는 투숙객들을 대비해서 크게 마련해둔 것 같더군요.

 

기본 테이블 셋팅

아이와 방문했더니 아이식기도 따로 챙겨주셨어요.

물과 수저 젓가락을 가져다 주시더군요.

 

고등어구이정식 및 뚝배기불고기

 

고등어구이정식과 뚝배기 불고기가 나왔어요.

 

반찬은 정식메뉴가 공통으로 나오더군요.

콩나물, 묵무침, 어묵조림, 우엉조림, 김치 이렇게 다섯가지가 나왔었어요.

 

뚝배기 불고기

뚝배기 불고기는 내용도 실하고 양념도 맛있어서 잘 시켰다 생각이 들었답니다.

팽이버섯이랑 당면도 넉넉하고 동글이는 양념국물에 밥 비벼 먹였어요.

 

고등어구이 정식

고등어구이정식에 된장찌개가 포함되어있었고, 생선 구이에 찍어먹을 와사비간장도 주셨어요.

생선이 어찌나 잘 구워져 나왔던지 동글이가 엄지척 하며 맛있게 먹어서 고등어구이도 대만족 이었어요.

고등어와 함께 락교, 생강절임, 레몬조각이 나온 것을 보고 여기 생선구이도 신경써서 내어주는구나 싶었어요.

 

밑반찬

나중에 밑반찬 리필을 부탁드렸더니 어묵조림 대신 멸치볶음, 묵무침 대신 콩자반을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싹싹대장들의 식사종료

물론 일반 식당 가격을 생각하면 비싸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리조트 내에 위치한 식당이기 때문에 감안한다면 저는 나쁘지 않았거든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았어요.

 

식당 창밖풍경

아기의자도 구비되어있고, 가족단위로 식사하기 편한 곳이라 웰리힐리파크 방문하시는 분들께 자연차림에서 식사 해보시길 권하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