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5-01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분당 대왕판교로 맛집 ] 일면식 대왕판교점 - 직화제육덮밥, 자가제면 칼국수 후기 본문

Daily Life/Gourmet

[ 분당 대왕판교로 맛집 ] 일면식 대왕판교점 - 직화제육덮밥, 자가제면 칼국수 후기

동글동글라이프 2023. 10. 19. 15:00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대왕판교로에 식사하기 깔끔한 식당 알게 되어 포스팅 해요.

주차도 편하고 음식도 깔끔했거든요.

 

 

운영시간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일면식 외관

직화낙지와 제육 그리고 칼국수 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는 일면식은 다른곳에도 분점이 많은 것 같더군요.

 

주차

대왕판교로에 위치한 식당이나 카페들 대부분 주차는 편한 편이예요.

일면식도 주차공간이 널찍하더군요.

 

식당 내부

테이블이 꽤 많았고 예약도 받으시더라고요.

생긴지 얼마 안된 식당이라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좋았어요.

 

셀프바

주방쪽에 셀프바가 있어서 식사하다가 모자라는 반찬은 더 가져다 먹으면 되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

물병, 컵, 수저, 젓가락, 냅킨, 후추 등이 있었어요.

 

메뉴

직화제육덮밥하고 즉석제면 칼국수를 주문했어요.

낙지메뉴나 전 메뉴들도 맛있어보이더라고요.

 

기본반찬

덮밥에는 장국이 나왔고 밑반찬으로 샐러드와 김치, 콩나물이 나왔어요.

칼국수 덜어먹을 앞접시도 가져다 주시더군요.

 

자가제면 칼국수

바람 차가운 날에 종종 먹고싶어질 칼국수는 바지락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칼국수 면

자가제면 칼국수라 굵기가 일정하지 않아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직화제육덮밥

직화제육덮밥은 불맛을 정말 잘 살렸더라구요.

제육 볶을때 양념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감칠맛이 살아있어서 좋았어요.

 

직화제육덮밥 영상

채소와 나물 그리고 고기까지 쓱쓱 비벼먹으니 계속 들어가더군요.

 

식사시작

칼국수와 덮밥으로 맛있게 식사하고 왔네요.

 

한식메뉴가 다양한 편이고 식당 깔끔하고 맛도 좋았어서 가끔 가게 될 것 같아요.

대왕판교로에서 식사하실 곳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