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5-02 00:02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신사 가로수길 맛집 ] 핀치브런치바 - 눈과 입이 행복한 비건 레스토랑 본문

Daily Life/Gourmet

[ 신사 가로수길 맛집 ] 핀치브런치바 - 눈과 입이 행복한 비건 레스토랑

동글동글라이프 2023. 11. 19. 10:30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키크니 전시 갔다가 점심은 요기서 먹고 왔거든요.

플레이팅이 예뻐서 눈이 행복해지고, 비건이라 건강하기까지! 물론 맛도 좋았어요.

 

 

기본정보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길 19

 

운영시간

11:30-22:00

15:00-18:00(브레이크타임)

일11:00-17:00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

0507-1390-0526

 

기타

반려동물 동반 가능

예약 가능

단체 이용 가능

 

식당 외관

핀치브런치바

지도앱을 켜고 주소로 찾아갔는데 여기가 식당이 맞나 싶어서 두리번 거리면서 찾았네요.

커다란 간판이 없고, 레스토랑 앞에 화분이 여러개 놓여있었거든요.

나오면서 보니 바테이블에 앉은 손님들이 식사할 때 불편하지 않게 해놓은 배려가 아닐까 싶더군요.

 

식당 내부

핀치브런치바

안으로 들어서면 찍는대로 화보가 되는 예쁜 식당이 나와요.

 

핀치브런치바

안쪽에 옷을 걸어둘 수 있는 행거도 있고 바테이블 말고 다른 테이블도 있더군요.

오픈키친이라 조리과정을 지켜볼 수 있는 재미도 있었어요.

 

메뉴

핀치브런치바 메뉴

시즈널디쉬, 사이드디쉬, 핀치 디저트로 구성되어있었는데 사진이 없어서 다른 분들 후기 보면서 참고했어요.

 

와인메뉴

비건브런치에 와인을 곁들여도 좋겠죠?

와인메뉴는 따로 주셨었는데 저는 이따 아이픽업하러 가야해서 패스했어요.

 

기본테이블셋팅

기본테이블셋팅

앞접시, 컵, 커틀러리, 물을 가져다 주셨는데 깔끔하면서도 예쁜 느낌 가득이더군요.

 

요리

후무스 샐러드와 방울토마토

신선한 채소를 곁들인 비트 후무스 샐러드였는데요 완두콩마저 맛있을 수가 있구나 싶게 만든 샐러드였어요.

꽃다발이 접시에 앉은듯 너무 예쁘더라구요.

 

참나물 레몬 페스토 파스타 / 홍시커리와 감자뇨끼/ 후무스샐러드와 방울토마토

참나물 레몬 페스토 파스타는 크리스마스 리스에 장식 없는 느낌적인 느낌

초록초록해서 맛이 어떨까 걱정도 되었는데요,

이날 먹었던 3가지 음식중 파스타가 제일 식감도 재밌고 맛도 좋았어요.

그렇다고 시즈널 커리가 맛이없었느냐 그건 또 아니었어요.

홍시를 넣고 갈아 만든 감커리와 구운 뇨끼, 아스파라거스, 단감피클, 마늘칩까지 어떻게 이런 맛을 낼 수 있을까 싶더군요.

 

사워도우 2조각

후무스샐러드에 곁들일 사워도우도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바삭하면서도 촉촉하게 구워 나와서 좋았어요.

 

언제나 처럼 싹싹대장들의 마무리

비건 브런치라 걱정했는데 맛이 너무 좋아서 흡입해버렸네요.

 

신사동 혹은 신사역 근처에서 맛있고 분위기 좋은 브런치 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