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9 10:55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고기리 카페 ] 안다미로 - 뷰가 멋지고, 커피 맛있는 곳 (산골항아리바베큐 근처) 본문

Daily Life/Cafe

[ 고기리 카페 ] 안다미로 - 뷰가 멋지고, 커피 맛있는 곳 (산골항아리바베큐 근처)

동글동글라이프 2023. 10. 31. 13:39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의 동글엄마예요^^
 
고기리에 좋은카페들 정말 많은데요,
여길 목적으로 가보셔도 좋지만
혹시나 항아리바베큐 가시는 분들은 도보로 가까운 곳에 있는 안다미로 카페에 가보시는걸 추천해드리려고 포스팅해요.

 

운영시간
평일 10:00-18:00
주말 10:00-20:00
 
주차가능
단체석 이용가능

고기리 카페 안다미로 외관

이 언덕배기에 카페가 있으려나 싶은 느낌으로 있지만 가보고 깜짝 놀랐어요.
 

카페 안다미로

건물도 멋지고
 

탁트인 뷰

고지대에 있어서 탁 트인 예쁜 뷰도 좋았거든요.
 

정원

정원 테라스 좌석도 이 가을에 즐기기 딱 좋겠더군요.
 

실내 다양한 좌석

안쪽에 정말 다양한 의자와 테이블이 있고 넓은 편이라서 여럿이서 가도 문제 없겠더군요.
 

실내

인테리어가 멋졌는데 소품들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안쪽 공간

카페 안쪽으로도 좌석이 마련되어있었어요.
 

메뉴판(출처 :네이버 안다미로 점포정보)

음료 가격은 사진을 깜박해서 네이버 점포 정보에서 가져왔어요.
 

쇼케이스

병음료나 케이크 류는 쇼케이스에 있었고
 

쿠키류

쿠키, 머핀 등은 요렇게 있었어요.
 

서비스 코너 / 아기의자

서비스코너에 설탕, 스틱, 빨대, 냅킨등이 있었고, 유아의자도 마련되어있어 어린 아이 동반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음료

바닐라 라떼는 아트도 해주셔서 좋았어요.
호랑이 스푼 꽂혀있는건 복숭아 아이스티인데요 커피 색깔과 비슷해서 구분해주신 것 같았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라떼도 다 맛있었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네이버 영수증 리뷰하고나서 쿠키도 받았어요.
 

유복한 집 어린이 마냥

동글이는 정원에 있는 그네가 좋았다면서 요래요래 타봤네요.
 
2023.09.29 - [ 용인 수지 고기리 맛집 ] 산골항아리바베큐 - 추석 명절 가족 식사 텐트 예약 리뷰

[ 용인 수지 고기리 맛집 ] 산골항아리바베큐 - 추석 명절 가족 식사 텐트 예약 리뷰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추석연휴의 시작! 저는 가족들과 함께 외식하고 왔어요. 혹여 자리가 없을까 싶어서 몇 주전에 예약하고 다녀온 '산골항아리바베큐' 포스팅 전할

honeyperl.tistory.com

산골항아리바베큐에서 가족모임 하고 커피는 안다미로 카페 가서 마셨는데 만족스러웠어요.
 
가실 분들은 요 포스팅 참고해서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