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8 11:1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부여 숙소 ] 롯데리조트 부여 콘도형 패밀리 트윈 23평형 이용 후기 본문

Travel/국내여행

[ 부여 숙소 ] 롯데리조트 부여 콘도형 패밀리 트윈 23평형 이용 후기

동글동글라이프 2023. 12. 30. 01:54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의 동글엄마예요^^

 

제가 2019년에 롯데리조트 부여로 여행을 왔었는데 3년만에 또 왔네요.

롯데리조트 부여 는 워낙 멋진 외관 사진들을 많이 올리시니까 저는 셀프체크인과 객실 특징 위주로 포스팅 해볼게요.

 

주차는 리조트 지하주차장을 이용했어요.

롯데리조트 부여 패밀리 트윈(출처 : 롯데리조트 부여 공식 홈페이지)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예요.

객실 기준인원은 4명이고 거실겸침실, 온돌, 욕실로 구성되어있어요.

대여물품

가습기 대여

겨울에 리조트 객실이 너무 건조해서 고생했던 기억이 있어서 투숙 전에 프론트에 전화해서 가습기 대여 부터 문의했었어요.

가습기는 재고가 있을 경우 대여가 가능한데 1박에 사용료 5000원 이니까 아이와 함께 하시는 분들은 미리 챙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미리 얘기해 두었더니 셀프체크인 할때 내역에 가습기 사용료가 반영되어 있더라구요.

 

셀프체크인

롯데리조트 부여 셀프 체크인

프론트에 직원분들이 계시긴 하지만 셀프체크인 하고 싶더군요.

입실안내 문자에 투숙객 정보 입력 링크가 있었는데 것도 미리 등록해서 바로 셀프 체크인 가능했어요.

 

셀프 체크인

투숙객 정보를 미리 입력 했었고, 셀프체크인 바코드를 링크로 받았어서 편리하게 객실 배정 받았어요.

 

층별 안내

엘리베이터

롯데리조트 부여는 지하1층에 주차장, 게임존, 테이크아웃존, 세븐일레븐, 봉보아쥬 가 입점해있고

1층에는 본디마슬, 연회장, 비베러디쉬, 비즈니스센터, 아쿠아가든이 위치해있어요.

2층부터는 객실인데 저는 3층에 배정 받았어요.

 

객실 입구

객실입구

객실은 카드키로 열도록 되어있었어요.

 

현관

객실 입구

객실에 들어서면 카드키를 넣는 슬롯이 있어서 한장은 넣어두고 다른 한장은 출입할때 쓰면 되겠더군요.

 

수납장

수납 공간이 많아서 짐정리 하기 편하게 되어 있었어요.

 

옷장

옷걸이, 건조대, 방충스프레이까지 마련되어 있었어요.

 

주방

콘도형 주방

콘도형이라 객실에서 간단한 취사가 가능했어요.

냄새가 많이 나는 고기나 생선종류는 조리를 제한한다고 나와있더라고요.

 

조리도구

뒤집개, 주걱, 가위, 과도, 식칼, 국자, 프라이팬, 냄비받침, 오븐장갑, 밥솥, 커피포트

 

식기

머그잔, 접시, 국그릇, 밥그릇, 포크, 티스푼, 수저, 젓가락, 믹스볼, 도마, 냄비, 주방세제, 수세미, 행주, 쓰레기봉투까지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냉장고

냉장고도 꽤 큼직한데 생수도 4병 들어있었어요.

 

욕실

욕실은 샤워부스가 마련 되어있었고, 비데도 있더군요.

세면대에는 바디로션과 핸드워시, 샤워부스에는 샤워스펀지, 샴푸, 린스, 바스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휴지와 수건도 마련되어 있어서 잘 사용 했답니다.

 

거실겸 침실

 

롯데리조트 부여 콘도 패밀리 트윈

트윈침대, 4인용식탁, 소파, 소파테이블, TV가 한 공간에 있었어요.

 

객실 뷰 / 테라스

배정받은 객실 정면에 롯데아울렛 부여 가 보이더군요.

 

객실

TV 수납장에 헤어드라이어가 있었고 전화기, 리모콘 등이 놓여있었어요.

 

온돌방

온돌방

침대가 놓인 공간 말고 방이 하나 더 있는데 화장대와 이불장이 있더군요.

이불은 2인용으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동글이가 잘때 굴러다녀서 침대에서 재우면 가드를 해도 걱정되어 이렇게 온돌방 있는 객실을 선호해요.

 

기타사항

정수기 / 전자레인지

정수기와 전자레인지도 각 층 23호 옆에 위치해 있어서 필요하신 분들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족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롯데리조트 부여 객실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