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8 11:1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횡성 ] 웰리힐리파크 - 스위트A형 객실 이용 후기 본문

Travel/국내여행

[ 횡성 ] 웰리힐리파크 - 스위트A형 객실 이용 후기

동글동글라이프 2023. 8. 17. 20:44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의 동글엄마예요^^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 스위트A 형 객실에 묵었던 내용을 포스팅하려 해요.

가기 전에 객실이 많이 노후화 되어있다는 후기들을 보고 기대 않고 갔었는데 청소상태도 깔끔하고 시설상태도 나쁘지 않았어서 만족하며 가족여행 했거든요.

 

 

웰리힐리파크 초입

달인 김병만씨가 반겨주는 웰리힐리파크 예요.

 

본관 / 3층 프론트

본관 3층 프론트에서 체크인을 하면 되어요.

 

입실 퇴실 시간 및 조기입실 안내 / 프론트 투숙객 카드 작성장소

15시부터 입실시간이지만 조기 입실시간은 12시부터이고 정비 완료시간은 17시까지라고 하더군요.

대기 순번 표 부터 뽑고나서 투숙객 카드를 쓰며 순번을 기다렸다가 체크인 하면 되어요.

 

저희 가족은 13시 30분 정도에 체크인 수속을 밟았는데요 객실 배정을 바로 해주셔서 일찍 올라가서 짐 풀 수 있어 좋았어요.

 

W라운지 투숙객 이벤트

 

프론트 맞은편에 W라운지가 있는데요, 지금은 기간이 끝났지만 '라탄원정대' 너무 재미있게 참여했었고요,

놀이도구 대여는 이용해보지 못했지만 좋은 행사 같았어요.

 

객실이용후기

스위트 A형(출처 : 웰리힐리파크 공식홈페이지)

저희 가족이 묵었던 스위트 A형은 투숙기준 6명이예요.

 

객실내 비품(출처 : 웰리힐리파크 공식홈페이지)

비품이 잘 마련된 편이었지만 샴푸, 린스, 치약, 칫솔 등은 챙겨가셔야 해요.

화장실마다 작은 비누는 놓여있더라고요.

스위트 A형 평면도(출처 : 웰리힐리파크)

거실, 방3, 욕실2, 주방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스위트A형 객실

카드키를 찍고 들어가서 키 슬롯에 꽂아야 전기가 들어와요.

TV장 쪽에 빗자루와 쓰레받이도 있어서 간단한 청소 할 때 사용하기 좋았어요.

 

거실 및 주방

전기밥솥도 있고 주방세제랑 간단한 식기들이 구비되어있어서 식재료 챙겨오신 분들은 조리해서 드셔도 되겠더라고요.

수저, 젓가락, 국자, 냄비, 도자기 그릇 등이 있어서 저희 식구도 잘 이용했어요.

(6인 기준 객실인데 식탁의자는 5개 더군요;;)

 

간단한 점심식사

지하에 편의점CU가 있는데요 뜨거운 물을 제공하고 있지 않아서 컵라면이랑 생수 사가지고 객실로 와서 인덕션에 냄비 올려 생수 끓여 먹었어요.

 

거실

소파랑 탁자가 있었고요 리모컨이랑 리조트 안내 책자도 있더군요.

 

워터플래닛 뷰

저희가 배정 받은 객실은 13층이었는데 창밖으로 워터플래닛이 보이더라고요.

 

침대 방

객실 3개 중 1개 방에만 더블 침대가 놓여있었어요.

헤어드라이어가 화장대 위에 바구니에 놓여있더군요.

 

객실

창이 있는 방에 화장대가 있었고요, 주방쪽에 창이 없는 방이 하나 더 있는데 정말 방 이었어요.

 

거실쪽 욕실

거실쪽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있고

 

침대방 쪽 욕실

침대방쪽 욕실 화장실은 더 간단하게 마련 되어있었어요.

 

침구류

이불과 베개 4인용이 있었어요.

6인 기준 객실이라 침대를 2인으로 하고 한실 이불을 4인으로 마련해둔 것 같더라고요.

 

육아퇴근 후 행복했던 시간

비품도 다양하게 구비되어있고, 침구류도 깨끗했고 청소상태도 말끔했어서 즐거운 여행 될 수 있었어요.

 

웰리힐리파크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특히 6인 기준 객실 알아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시는 포스팅이었길 바라면서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