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9 10:55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익산 부송동 맛집 ] 로얄자카르타 부송본점 - 수제 안주와 살얼음 생맥주 맛집 본문

Daily Life/Gourmet

[ 익산 부송동 맛집 ] 로얄자카르타 부송본점 - 수제 안주와 살얼음 생맥주 맛집

동글동글라이프 2024. 1. 11. 21:07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의 동글엄마예요^^

 

얼마 전 익산 여행을 다녀오면서 들렀던 로얄자카르타 를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해요.

로얄자카르타는 익산 말고도 다른 지점도 있는데 제가 방문했던 곳은 부송본점이예요.

맥주를 72시간 저온으로 숙성하고 냉장 보관 된 맥주컵에 담아 마시는 살얼음 생맥주가 시그니처 라고 하더군요.

 

기본정보

 

운영시간

17:00-24: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63-832-1977

 

주소

전북 익산시 궁동로 143

 

위치는 익산에 아파트 단지들이 둘러싸인 곳에 있어요.

동네 주민들이 많이들 사랑하는 장소가 아닐까 싶더군요.

저는 친척집 근처라 방문하게 되었는데 매장이 널찍하면서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거든요.

외관

로얄자카르타 부송본점 외관

로얄자카르타는 이렇게 단독 건물로 되어 있더군요.

데크도 널찍하고 벤치도 있고, 오크통은 인테리어 소품인 것 같더군요.

 

내부

로얄자카르타 부송본점

'그대여 아무 걱정 하지 말아요' 네온싸인이 7080 갬성 돋지만 조명도 귀엽고 무엇보다도 테이블 간격 넓어서 좋았어요.

 

로얄자카르타 부송본점

테이블도 널찍널찍하니 많고, 좌석도 꽤 되더군요.

 

토요일 좀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한산할 때 사진 찍었는데 다 먹고 나올 무렵에는 빈 테이블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인기가 좋더라구요.

 

메뉴

로얄자카르타 메뉴

수제메뉴는 사장님이 직접 조리해서 가져다 주신다고 하더군요.

저는 친척집에서 배불리 먹고 방문했던지라 건어물 손질먹태를 주문했어요.

 

하이볼 메뉴

로얄자카르타는 생맥주가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운전해야 해서 무알콜 블루베리 스윗볼 하이볼을 주문했어요.

 

기본안주

튀김건빵 볶음땅콩

저는 운전 때문에 비록 무알콜 마셔야 하는 상황이었지만 호프집 진짜 오래간만이라 신났거든요.

기본으로 가져다주시는 튀김건빵이랑 잘 볶아진 땅콩도 맛있더라구요.

 

손질먹태

손질먹태

손질먹태도 엄청 푸짐하게 나오더군요.

바삭바삭하게 구워져 나오는데 손이 자꾸 갔어요.

먹태를 어떻게 구우면 이렇게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내어올 수 있는지 궁금해질 정도로 맛있었어요.

 

손질먹태 청양마요소스

그 와중에 청양마요소스가 먹태랑 너무 잘어울려서 레시피 물어보고 싶었잖아요.

 

초저온 숙성맥주 와 하이볼

생맥주와 하이볼

저 진짜 여기 생맥주 마시고 싶었는데 운전해야 해서 꾸욱 참았네요.

초저온 숙성된 맥주에 살얼음까지 이거 마셔본 일행이 엄지척 했어요.

무알콜 블루베리 스윗볼 도 맛있었답니다.

 

마무리

맛있게 먹고 나오면서 손님들 많아지는 것 보고 여기 찐 맛집이구나 했네요.

다른 수제 안주들도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라고 하니 여기 가시는 분들은 맛있는 안주들 더 드시면서 한 잔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 추천해드려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