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30 00:0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을지로 충무로 카페 ] 아소토베이커리 - 일본 킷사텐 느낌나는 레트로 베이커리 카페 본문

Daily Life/Cafe

[ 을지로 충무로 카페 ] 아소토베이커리 - 일본 킷사텐 느낌나는 레트로 베이커리 카페

동글동글라이프 2024. 4. 4. 19:38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의 동글엄마예요^^

 

을지로에 갔는데 비행기타고 일본 여행 간 느낌을 받았던 베이커리 카페를 포스팅 하려해요.

7080 레트로 감성 물씬 풍기는 디테일도 인상적이었는데

빵도 맛있고 커피도 특색있어서 내용 포스팅 해볼게요.

 

기본정보

 

주소

서울 중구 수표로10길 19 1층

 

운영시간

11:0-19:30

(라스트오더 18:30)

 

전화번호

0507-1331-5076

 

카페 외관

아소토베이커리

ASOTO라고 적혀진 까만바탕에 금장글씨가 돋보이고, 외관도 고풍스럽더군요.

 

베이커리

아소토베이커리 카운터

타일부터 가구 디테일까지 일본 킷사텐을 옮겨온 분위기에 여기가 일본인가 싶었네요.

 

 

베이커리 쇼케이스

카운터에 있는 베이커리 쇼케이스에는 산도, 마리토쪼, 우유, 푸딩 등을 파는데 홀푸딩은 안에 테이블 석에서 주문할 수 있었어요.

 

 

카페

카페

안으로 들어서면 테이블석과 bar석이 있는 카페공간이 있었어요.

 

카페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고풍스럽더군요.

 

테이블 석

테이블마다 작은 조명과 잡지형 메뉴가 있었어요.

카페 메뉴

카페 메뉴

사이폰 블랙 커피가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아소토푸딩은 카페에서 시키면 플레이팅을 예쁘게 해서 준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진동벨과 영수증

주문하면 진동벨을 주더군요.

 

잡지형 메뉴

7080감성이 물씬 풍기는 잡지형 메뉴판이 무척이나 인상적이었어요.

 

사이폰블랙커피

사이폰 커피는 제가 예전에 바리스타 교육 받을때 한번 봤었는데 이렇게 카페에서 주문해본건 처음이었어요.

직원분들이 사이폰커피 추출해주는거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더군요.

 

아소토푸딩

아소토푸딩

플레이팅도 예쁘고 달달한 맛이 기분 좋게 해주더라구요.

포스터도 레트로 감성 낭낭하니 푸딩 추천해봅니다.

 

마리토쪼 딸기크림 메론빵

마리토쪼와 딸기크림메론빵

마리토쪼는 제가 처음 들어봐서 찾아봤어요.

이탈리아 어로 남편을 뜻하는 마리토에서 따온것으로 3월 첫째 금요일에 남자가 예비신부에게 크림속에 반지를 숨겨 프러포즈해서 이런 이름이 붙여졌다는 썰이 있다고 해요.

아소토베이커리 마리토쪼 크림이 진짜 부드럽고 맛있는데 많이 먹으면 느끼하니까 꼭 커피와 함께 하시는걸로요.

 

이집 메론빵이 유명하다던데 봄 시즌을 겨냥해서 딸기 메론빵이 나왔더라구요.

딸기 커스터드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 맛있더라구요.

 

마무리

행복한 커피 타임

크림 원없이 먹을 수 있는 빵들과 달달한 푸딩, 그리고 사이폰커피까지 즐길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셨고 인테리어도 멋져서 기분 좋은 시간 보내고 올 수 있었답니다.

 

을지로에 갔는데 일본으로 날아간 기분을 느끼고 싶은 분들,

분위기 좋고 빵 맛있는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