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7 13:44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용인 고기리 카페 ] SETT 셋 - 고기리 신상 대형카페 본문

Daily Life/Cafe

[ 용인 고기리 카페 ] SETT 셋 - 고기리 신상 대형카페

동글동글라이프 2024. 3. 21. 20:19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동글엄마예요^^

 

용인 고기리에 위치한 신상 대형 카페 SETT 셋 에 다녀왔어요.

대형카페 답게 주차장도 완비되어있고, 건물 층고가 높아서 시원시원한 데다가 인테리어도 멋진 카페였어요.

 

기본정보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437 1~3층

 

운영시간

카페 베이커리

10:00-22:00

(라스트오더 21:00)

브런치

10:30-20:00

(라스트오더 18:30)

 

전화번호

031-262-3100

 

카페 외관

 

SETT 고기리 신상 대형 카페

사진 프레임에 다 들어오지도 않는 커다란 3층 건물이 다 SETT예요.

 

1층 입구

자작나무 조경이 있고 건물이 다 통창이라 카페 안이 훤히 보여요.

 

주차

SETT 주차

저는 평일 낮에 방문했는데요, 지하1~2층이 주차장이라서 주차는 어렵지 않았어요.

(주말엔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메뉴
(1층 카페 음료 및 베이커리, 3층 브런치)

카페 음료 메뉴
1층 카페 메뉴

1층에서 카페 및 베이커리 주문이 가능했어요.

커피 주문시 원두를 고를 수 있었는데 다크, 라이트, 디카페인 중 기호에 맞게 고르시면 되어요.

 

이벤트

원두 구매시 아메리카노 1잔 제공

머그 및 라떼잔 구매시 아메리카노 1잔 제공

개인 텀블러 사용시 300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더군요.

빵나오는 시간

빵 나오는 시간이 나와있어서 갓나온 빵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시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베이커리류
케이크류

판매중인 베이커리류는 사진을 꼼꼼하게 찍어왔으니 참고해주세요.

 

머그 / 원두 / 쿠키류

머그세트, 원두, 쿠키류도 판매중이었어요.

 

3층 브런치 메뉴 및 원산지표기

브런치는 3층에서만 주문이 가능해요.

 

1층(카페, 베이커리)

 

2층(Cafe, Brewing Bar)

2층 카페 브루잉바
브루잉바는 3월중 오픈예정(3월 8일 기준)

3층(All day brunch)

3층 올데이 브런치

 셀프서비스로 운영되고 원하는 좌석에 착석 후 주문하면 되더군요.

 

3층 브런치

 

1층 카페 이용 리뷰

 

진동벨 / 픽업대

음료 주문 후 진동벨을 받았어요. 벨이 울리면 찾으러 가면 됩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 시켰어요.

 

서비스코너

전자렌지, 포장, 음수대 등이 서비스코너가 있어서 빵은 데워먹었어요.

 

SETT 베이커리와 커피

페퍼로니 크로와상, 소금빵, 스트로베리 타워를 먹었는데요 이 집 베이커리류 맛있더라구요.

페퍼로니 크로와상이랑 소금빵은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었더니 더 맛있었어요.

다만 스트로베리 타워는 보기엔 이쁜데 (제 입맛에는)크림이 많이서 초큼 느끼하더라구요.

그래도 커피와 함께라 맛있게 먹었어요.

 

마무리

높은 층고에 탁트인 공간,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대형 카페였어요.

12세 이상 이용 가능이라 저희 아이 데리고는 못가겠지만, 으른이들이 여유를 즐기며 이용가능한 카페라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주차 편한 것도 좋았구요.

 

고기리에서 멋진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