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9-17 00:0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의왕 맛집 ] 뒤란 - 통창 테라스 뷰가 멋진 브런치 맛집 본문

Daily Life/Gourmet

[ 의왕 맛집 ] 뒤란 - 통창 테라스 뷰가 멋진 브런치 맛집

동글동글라이프 2024. 8. 16. 18:23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의 동글엄마예요^^

 

백운호수 맛집이라고 들어서 호수뷰를 기대하고 갔지만 여기는 백운 호수랑은 거리가 좀 있었고요,

대신 통창 테라스뷰가 멋져서 초록초록 자연을 느끼며 브런치도 즐기고 커피도 한잔 하실 분들께 추천해드려요.

 

 

기본정보

주소

경기 의왕시 왕곡로 227 뒤란

왕곡천을 따라 마을 입구부터 1.4km 올라오면 보여요

 

주차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요

대중교통으로 가긴 좀 어려워 보이더군요

 

전화

031-456-4419

 

운영시간

11:00-21:00

식사브레이크타임(카페이용가능)

15:00-17:00

 

주의사항

외부음식 반입금지

애견 출입금지

 

 

식당외관

뒤란 외부 모습

빨간 벽돌이 인상적인 외관이었어요.

2층에 테라스도 보이더군요.

 

주차

주차장

주차장이 넓어보였는데 방문고객에 비해 협소한 규모인가봐요.

산책로와 타업소 이용시 출차 후 이용 바란다는 내용의 안내가 있었어요.

 

웨이팅과 이용안내

웨이팅 키오스크

요즘 많은 식당에서 캐치테이블 키오스크를 심심찮게 볼 수 있더라구요.

저는 오픈런해서 대기 없이 입장했어요.

뒤란은 2층까지 있는데 1층은 식사전용 레스토랑으로 2층은 카페전용 노키즈존으로 운영중이시더군요.

식사 브레이크타임에는 1,2층 모두 카페로 이용가능하다고 나와있었어요.

 

식당 내부

통창 테라스 뷰

정말 커다란 창에 자연이 한가득 들어오는 뷰에 마음도 탁 트이는 기분이었어요.

 

1층

 

2인석부터 단체석까지 다양하게 좌석이 마련되어 있더군요.

1층

통창 반대편은 거울이 붙어있어 더욱 넓어보여요.

 

카운터

주문은 카운터에서 하면되고 쇼케이스 메뉴도 있었어요.

 

안쪽좌석

1층 카운터 안쪽에 단체석도 있더라구요.

모임하시는분들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층

다양한 좌석과 테라스가 있었어요.

2층 계단 / 2층

2층 계단으로 올라가면 카페 좌석이 나와요.

소파석, 테이블석, 바 좌석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있었어요.

 

통창뷰

1층도 통창개방감이 좋은데 2층은 야외 테라스석 쪽도 통창이라 더 확 트인 느낌이예요.

 

2층 야외 테라스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 너무 더워서 손님이 아무도 없더라구요.

 

메뉴

뒤란 메뉴판

시즌 메뉴로 냉파스타가 있었고

 

뒤란 식사 메뉴

여기는 세트 메뉴가 좋았어요.

2인 세트 주문하면 하우스 샐러드, 화덕피자 1, 파스타 1, 아메리카노 2잔 구성이라 만족스러웠답니다.

 

뒤란 음료 메뉴

식사 외에 카페로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스낵메뉴

쿠키, 베이글 칩 등이 있었고

케이크 메뉴

케이크 메뉴도 다양하더라구요.

 

병음료

맥주, 탄산, 주스 등이 있었는데요,

 

키즈메뉴와 유아의자

2층이 노키즈존이라 아이들은 못데리고 오려나 했는데, 키즈 음료로 뽀로로쥬스도 있었고 유아 의자도 보여서 반가웠어요.

식사하러 아이 동반해서 오셔도 좋겠더군요.

 

서비스존

전자렌지, 물, 컵, 냅킨, 시럽 등이 있었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

물, 컵, 앞접시, 수저, 포크 등은 미리 테이블에 셋팅되어 있더군요.

 

2인 세트

하우스 샐러드

치즈가 갈갈 갈려올려진 신선한 샐러드였어요.

풍기 포르치니와 봉골레

샐러드를 다 먹을 즈음 메인 메뉴를 가져다 주시더군요.

카운터에서 주문할 때보니까 화덕이 있어서 이집 피자 맛있겠구만 했어요.

 

피클, 꿀, 집게

샐러드 집을 집게도 가져다 주셨고 피자 찍어먹을 꿀과 피클도 각각 가져다 주셨어요.

 

봉골레

봉골레가 나왔는데요 플레이팅이 정말 가지런한 느낌이었어요.

 

봉골레

조개가 가지런한거 보이세요?

플레이팅 인상적이었고 맛도 좋았어요.

 

풍기 포르치니

포르치니, 양송이, 새송이, 모짜렐라가 어우러진 화덕 피자였는데 맛이 정말 좋았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인세트에는 커피까지 함께 구성되어있어서 세트메뉴 하나만 잘 시키면 되니까 실속챙길 수 있어요.

식사 다 끝나고나서 커피 들고 2층가서 마시면서 친구와 이야기 나누다 왔네요.

 

마무리

 

백운호수 뷰를 기대하고 가시는 분들은 적합하지 않으시지만, 통창 숲뷰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는 딱인 곳이었어요.

브런치 세트메뉴 구성도 좋고, 1층은 가족단위로 와도 부담없고 2층 카페석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여러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공간인것 처럼 느껴졌어요.

 

맛있는 브런치와 괜찮은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