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9-17 00:0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홍대 카페 ] 카페 유들렌 - 마들렌, 휘낭시에, 젤라또 판매하는 카페 본문

Daily Life/Cafe

[ 홍대 카페 ] 카페 유들렌 - 마들렌, 휘낭시에, 젤라또 판매하는 카페

동글동글라이프 2024. 8. 7. 16:23

안녕하세요, 동글동글라이프 의 동글엄마예요^^

 

아이와 홍대에 전시 보러 갔다가 점심도 맛있게 먹고 카페인 수혈하러 카페에 가고 싶은데 아이는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고 하고 말이죠, 다 충족하려고 아이스크림 파는 카페 찾다가 가게 된 곳이 카페 유들렌 이예요.

서교초등학교 바로 근처에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기본정보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5길 28 1층

서교초등학교 옆 돌담길

 

운영시간

12:15-22:00

(수요일 휴무)

 

전화번호

0507-1325-6929

 

카페 외관

카페 유들렌 외관

반지하 점포 위에 카페가 있어요.

우측에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서교초등학교 근처

서교초등학교 바로 근처라 찾기는 쉬우실거예요.

 

디저트카페

마들렌, 휘낭시에, 소금빵 모형도 있었고 젤라또 판매 배너도 세워져 있더군요.

메뉴

카페 메뉴

음료 메뉴도 다양했고 젤라또 메뉴도 있어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마들렌과 소금빵

소금빵의 경우 주문하면 따끈하게 구워주시나보더라구요.

 

휘낭시에

휘낭시에도 맛있어보였고

아이싱쿠키

깜찍한 쿠키들도 판매중이더군요

 

케이크 류 메뉴

케이크 메뉴도 사진으로 붙어있었고 모루인형도 판매중이었어요.

 

카페 좌석

카페 좌석

다른 손님들이 많아서 카페 내부는 사진을 촬영하기 어려웠는데요, 2인석, 3인석도 있었고 바테이블도 있었어요.

 

음료 & 젤라또

아메리카노 / 아이스 카페라떼 / 망고 젤라또

점심식사를 넉넉하게 하고 방문했던 터라 베이커리류는 주문하지 않고 커피와 젤라또를 주문했어요.

 

커피와 젤라또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크레마가 풍성했고 아이스 카페라떼와 젤라또도 예쁜 잔에 나와서 눈이 즐겁더군요.

 

주문했던 음료와 젤라또

아이스 카페라떼는 우유와 에스프레소샷이 섞이지 않은 상태로 나와서 층이 구분되니 더 예뻐보이더라구요.

 

한번 섞어주세요

마시기 전에 한번 섞어줬어요.

 

여름엔 젤라또

동글이가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간 카페였는데 망고 젤라또 너무 맛있다며 순식간에 해치우더라구요.

 

 

마무리

 

저희가 카페에서 먹는 동안 테이크아웃도 많이들 해가시고 소금빵 주문하시는 분이 계셨는데 빵이 구워지는 고소한 냄새가 참 좋았거든요?

점심을 배불리 먹지 않았다면 베이커리류도 주문해봤을텐데 못먹어봐서 아쉽네요.

 

홍대 근처에서 여름에 카페인은 수혈해야겠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싶어하는 동행이 있다면 유들렌 가보시길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