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17 00:02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홍대입구역] 넓고 한적해서 공부하기 좋은 잉겔스(Ingels) 카페 본문

Daily Life/Cafe

[홍대입구역] 넓고 한적해서 공부하기 좋은 잉겔스(Ingels) 카페

동글동글라이프 2018. 11. 10. 10:19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라이프의 동글 아빠입니다.



이틀 전 한빛출판네트워크에서 기획한 "개발팀장은 처음이라 시즌2"


신청하고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위치가 홍대 입구역이라 집에서 일찍 출발했는데


너무 일찍 출발했는지 행사 2시간 전에 도착을 했더군요.



주변에 카페에 들어가서 시간을 보내야 겠다 싶어 카페를 찾았지만


비도 내리는 상황이라 행사장에서 멀리 떨어지면 곤란할 것 같았어요.



그런데 행사장 바로 앞쪽에 카페가 있어 들어가 보았습니다.


카페 위치


카페 이름은 잉겔스(Ingels) 이고 입구부터가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나네요.


카페 입구


매장 자체가 넓고 조용하고 재즈 음악이 흘러나와서 좋았습니다.


제가 집에서 자주 듣는 유튜브의 Rainny Jazz 와 동일한 음악이었는데


당시 비 오는 날 이 음악을 들으니 더 운치 있더군요.


카페 카운터


입구 앞쪽에는 다양한 찻잔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브랜드는 모르지만 비쌀 것 같아요 ㅋㅋ


카페 내부 1


아이스 라테를 시키고 카페를 둘러 봤습니다.


중앙에 그랜드 피아노가 있어 연주 할 수도 있더군요.




누군가 생음악을 들려줬으면 하는 기대감도 있었는데 아무도 치지는 않았습니다.


카페 내부 2


귀여운 소품들이 많아 눈길을 사로 잡아서 사진에 담아왔습니다.


잼베, 체스판, 아기자기한 작은 피아노, 지구본 등으로 인테리어에 신경을 썼네요.


카페 내부 3


체스판



미니 피아노


여기가 제가 앉은 자리 입니다.


이 카페가 맘에 들었던 이유는 여러 책들이 많았다는 겁니다.


여행, 재테크, 경제, 심리학 등 그리고 최신 책들 예를들어 대도서관의 유튜브의 신도 볼 수 있더군요.


북카페


책


자리를 잡고 노트북을 세팅하니 커피가 도착했습니다.


아이스 라테 1


우유와 커피가 섞여가는 과정을 지켜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맛은 무난하고 양도 적당했습니다.


아참 가격은 5000원입니다. 




라테 가격을 알면 다른 커피들 가격도 대충 느낌이 오시죠?


아이스라테 2


카페에서 노트북 작업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콘센트가 얼마나 배치되어 있나가 중요하죠.


여기는 맘껏 작업을 하길 원하는지 테이블 곳곳에 콘센트가 잘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의지 밑에도 아래와 같이 배치되어 있구요.


콘센트


테이블 옆쪽에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인테리어, 조명, 음악, 콘센트가 모두 완벽한 카페, 거기다 넓고 조용하기 까지..


제가 홍대 근처에서 산다면 여기에 자주 올 것 같네요.


콘센트 2




밖에는 비가 내리고 있어 바라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커피한잔과 함께 즐기는 여유,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홍대입구역의 잉겔스 카페 추천드리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