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여행을 준비하며]대한항공 위시리스트 프로모션 쿠폰 이용하기 본문

Travel/괌 (Guam) 2018

[여행을 준비하며]대한항공 위시리스트 프로모션 쿠폰 이용하기

동글동글라이프 2019. 1. 6. 10: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2018년 6월에 괌 여행을 가면서 18개월 아기와 여행을 하기에 항공권은 값이 비싸도 대한항공을 이용해야겠더라구요.

아무래도 아기와 여행하면 많은 변수들이 생기는데 승무원들께서 친절하게 도와주시는 대한항공이어야 마음 편할 것 같았어요.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해보려고 스카이스캐너도 훑고 여행사 항공권도 훑었지만.. 임박하게 준비하는 해외여행에서 저렴한 항공권을 겟하기란.. 하늘의 별따기ㅠ

(2019년 여행을 위해 항공권 잘 구하시는 분들의 글들을 탐방하러 다녀야겠어요.)

여행일정은 휴가날짜가 고정되어있어서 변동사항이 없고, 항공사도 대한항공으로 마음먹었으니 어떻게든 조금이라도 할인 받아볼 방법이 없을까 알아보다가 위시리스트  쿠폰에 대해 알게되었답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 하신 후 상단에 위시리스트를 클릭!

위시리스트에서 행선지와 옵션을 지정하고 위시리스트 이름을 입력한 후 저장!

성수기에는 5%, 비성수기에는 10% 할인쿠폰을 발급해주더군요.

 

대한항공 위시리스트

위시리스트 저장 한 후 익일에 프로모션 쿠폰이 발급되기때문에 결제를 미루고 쿠폰이 들어오기를 기다렸어요.

저는 저장한 다음날 오전에 쿠폰이 들어와서 10% 할인적용을 받아 항공권 예약을 할 수 있었답니다.

위시리스트 쿠폰은 등록일자와 발권일자가 일치하지 않으면 사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저와같이 일정 및 옵션이 빼박 고정인 경우에 사용하시면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모든 항공권에는 적용되지 않고 출발 시간대나 가격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혜택 이용해보셔야 할듯요. 

 

올해는 저렴한 항공권을 겟 해서 온 가족이 즐겁게 여행할 곳을 미리미리 계획해야겠어요.

다시 생각해봐도 항공권 비싸게 결제하는건 너무 배아픈 일인듯 해요 ㅎㅎㅎ

 

제 글이 괜찮으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