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0 00:00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아이랑 미술 놀이 ] 스노우키즈 거품물감 리뷰 본문

Daily Life/with kid

[ 아이랑 미술 놀이 ] 스노우키즈 거품물감 리뷰

동글동글라이프 2019. 2. 6. 23:56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이번 설 연휴 어떻게들 보내셨나요~

 

저는 명절 프리패스 덕에

잘 쉬고 잘 먹으며 지냈는데요

 

미세먼지 나쁘고

동글이 데리고 어디 가기도 마땅찮고

집에서 뭘 하고 놀면 재밌을까

고민했었답니다.

 

얼마 전 지인이 선물해준

스노우키즈 거품물감이 있어

명절에 아이랑 놀아주기 편했었어요.

 

제가 그냥 물감으로 물감놀이 해주다가

옷 세탁도 어렵고 손에 묻은것도

잘 안지워지고;;;

고생을 좀 했었거든요.

 

지인이 동글이랑 미술놀이 많이 하라고

스노우키즈 거품물감을 사서 보내줬는데

물감

물감이 깜찍하죠?

색감도 형광느낌 쨍하고

거품통이라 그런지

저걸로 세안해야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

 

브로셔1

택배에 같이 온 브로셔를 보니

스노우키즈 미술놀이 연구소도 있고

퍼포먼스 미술에 쓰이는 용품이라는 내용과

아이들 오감발달에 좋은 영향을 준다는 것

유럽과 미국의 안전기준에도 적용되는

안전성을 갖춘 제품이라는 내용에

뭔가 안심이 되더라구요.

 

브로셔2

생각보다 제품이 다양했는데

동글이가 선물받은건 '거품물감' 이예요.

 

브로셔3

피부테스트를 해보고 사용하라 했지만

성질급한 애미와 동글이는 바로 사용했구요

욕실놀이 할땐 타일 줄눈에 흔적 남으니

포리시트를 부착하여 사용하라는 안내가 되어있구요

옷이나 매트에는 흔적이 남을 수 있으니

사용할 때 주의하라는 내용이 있었어요.

 

사용해 본 바로는

일반 물감보다 흔적 안남구요

사용감도 만족스러웠어요.

 

탐색

집에 크리스마스 파티 하고

남아있던 플라스틱 투명컵에

스노우키즈 거품물감을 펌핑해서

색깔을 탐색하게 해주었어요.

 

스케치북 찍기

시키지 않아도

저지래가 시작되는군요 ㅋㅋㅋ

 

알아서 주먹 집어넣고

부드러운 거품 느끼면서

스케치북에 손을 찍어보네요.

 

사실 처음엔 붓으로 그리기도 했었지만..

정말 잠시뿐이었어요 ㅎㅎㅎ

 

본격적

신나셨는지 엉덩이를 떼고

일어나서 본격적으로

미술놀이 하시는 동글씨

 

컵엎기

거품물감은 저렇게 컵을 엎어놔도

거품제형이라 뒷감당이 쉬운편이예요.

마음놓고 아이랑 놀 수 있는 아이템이라

좋더라구요.

 

들었다놨다

엎어놨다가 들었다가

신나게 탐색하더라구요.

 

컵쌓기

차곡차곡 컵을 겹쳐보면서

색깔이 쌓이는 것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되었어요.

 

손으로섞기

엄마손 파이 잘 먹고

플라스틱 케이스는 안버리고 뒀엇는데

거품물감을 알록달록 펌핑해서

오감놀이 하라고 주었어요.

 

물거품놀이

다 놀고 화장실 가져가서

물을 넣어 거품놀이 더 해보았더니

뒷정리도 편하고

동글이도 재미있게 놀더라구요.

 

컵거꾸로쌓기

한차례 놀고나서

투명컵에 색색깔로 펌핑해서는

 

컵거꾸로쌓기2

거꾸로 컵쌓기 하고

넘치는 물감은 문질문질

놀이 했어요.

 

씐나

제일 두려웠던게

아이가 너무 신나서 여기저기 묻힐까

하는 거였는데...

동글이 신남이 손에서 보이시나요?ㅋㅋㅋ

제가 거품물감을 많이씩 안줘서 그런지

손에 거품이 착 달라붙어서

어디 튀거나 묻지는 않았더라구요 ㅎㅎㅎ

 

장난감투하

이번에는 스케치북 대신

신문지를 펼쳐놓고

장난감을 거품물감에 퐁당퐁당

모양찍기 놀이도 해보았어요.

주물주물

흐음 마무리는 역시

손이 다 들어가줘야 ㅋㅋㅋ

주물주물

거품물감은 촉감이 부드러워서

놀이하면서도 아이가 편안한 느낌을

받는 것 같더라구요.

미끌미끌한 촉감도 재미있구요^^

 

방수턱받이

흰 옷에 묻을까봐 긴팔 방수 턱받이 입었어요.

원래는 이유식 먹일때 쓰려고 사뒀는데

동글이가 안흘리고 잘 먹어줘서

고이 접어놨다가

미술놀이 할때 입으니 세상 마음 편하더라구요.

 

뒷정리

미술놀이 하고 뒷정리도 신나게 하는 동글이예요

 

요즘 매일 물감놀이 하자고 해서

피곤이 물밀듯 밀려오기도 하지만

스노우키즈 거품물감 덕에 엄마도 아이도

즐거운 미술놀이 시간을 가지고 있답니다.

 

벌써 몇차례 미술놀이

한 내용으로 작성한 포스팅이예요.

 

요즘 인스타그램에 엄마표 미술놀이 하시는 분들이

요 제품 많이들 사용하는 거 봤었는데

제가 직접 사용해보니 왜 좋은지 알겠더라구요.

 

업체로부터 제공받은거 없구요

사용해보니 좋아서 적어봤답니다^^

 

미세먼지 많아서 밖에 못나가는 요즘 아이랑

재밌는거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하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 부탁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