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12:51
관리 메뉴

동글동글 라이프

[ 어린이집 선생님 선물 ] 가성비 갑 오브 갑 오리온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동글이 화이트데이 굿즈 본문

Daily Life/with kid

[ 어린이집 선생님 선물 ] 가성비 갑 오브 갑 오리온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동글이 화이트데이 굿즈

동글동글라이프 2019. 3. 18. 00:00

안녕하세요, 동글엄마예요^^

이틀전 화이트데이!

 

신학기라 전쟁같은 생활을 하고 계실

동글이네 어린이집 선생님들께

당 보충 하시라고 뭘 드릴까 고민하다가

 

 

[ 어린이집 선생님 선물 ] 가성비 갑 오브 갑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동글이 화이트데이 굿즈  1

 

쿠팡에 로켓배송으로다가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를

주문했어요.

 

쌤들이 다들 커피를 좋아라 하셔서

커피타임 하실때 당충전 하시라고

준비했답니다.

 

어린이집 선생님들 모두

동글이를 무척 아껴주시는데

전부 챙기자니 달다구리 값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 어린이집 선생님 선물 ] 가성비 갑 오브 갑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동글이 화이트데이 굿즈 2

 

그래서

가성비 갑 오브 갑인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를 주문하게 되었어요.

 

제가 요 브라우니 무척 좋아하는데

공장표 달다구리 같지 않게

초코 맛도 고급지고

하나만 먹어도 행복해지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거든요.

 

선생님들께서도 아이들한테 시달리다

요걸로 당 충전하심 좋을것 같았답니다.

 

[ 어린이집 선생님 선물 ] 가성비 갑 오브 갑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동글이 화이트데이 굿즈 3

 

동글이 굿즈니까

라벨작업을 좀 해보았어요.

 

[ 어린이집 선생님 선물 ] 가성비 갑 오브 갑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동글이 화이트데이 굿즈 4

 

파워포인트로 얼렁뚱땅

라벨작업 했는데

촘 귀엽나유?ㅎㅎ

 

선생님들은 보시고 좋아들 하셨어요.

 

[ 어린이집 선생님 선물 ] 가성비 갑 오브 갑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동글이 화이트데이 굿즈 5

 

이거~선생님들 드릴 선물이야

라고 말해줬더니

잘 가지고 있더라구요.

 

아직 순진해서 이거 먹는건지 모르는

27개월 동글씨

 

아마 먹는건 줄 알면

선생님들 드린다고 안했을 거예요

ㅋㅋㅋ

 

[ 어린이집 선생님 선물 ] 가성비 갑 오브 갑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동글이 화이트데이 굿즈 6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홍보대사 같쥬?

 

저는 4개입 12박스 사서

어린이집에 돌리고

남은건 제가 아침에

당 보충 하고 있어요.

 

브라우니 색깔이 까매서 그런지

엄마가 아침에 커피랑 먹고 있어도

동글이가 달라고 안하더라구요 ㅋㅋㅋ

 

니가 이거 먹는건지

오래오래 모르길 바래

동글아~

 

어린이집 선생님들

신학기 아이들 적응 시키느라 힘드셨을테고

이제는 본색 드러낸 아이들 데리고

매일매일 당떨어지실 것 같아요ㅠ

 

하도 세상이 흉흉하고 믿을사람 없다지만

일선에서 훌륭하게 아이들과 함께하시는

선생님들이 더 많다는걸 잘 알고 있답니다.

 

아이들을 사랑으로 키워주시는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제 글이 괜츈하셨다면 공감과 댓글로 소통을 부탁드릴게요!



Comments